여행기/유럽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유럽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4.

데어 잘츠부르크 호프 Der Salzburger Hof

데어 잘츠부르크 호프는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는 4성급 호텔로 미라벨 궁전과 올드타운이 800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대형 평면 케이블 TV, 무료 영화 대여가 가능한 블루레이 및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데어 잘츠부르크 호프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브로이 임라우어 Hotel Brau Imlauer

 

호텔 브로이 임라우어는 잘츠부르크 중심부에 자리한 호텔로 미라벨 궁전에서 아주 가깝고 기차역은 5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의 리셥션에는 각종 티켓을 구입할 수 있고 전통 레스토랑에서 클래식한 오스트리아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비어 가든은 5월에서 9월까지 영업합니다. 모든 객실은 방음 창문, 개별 조절이 가능한 에어컨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브로이 임라우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퓌어 야흐스자이튼 호텔 Vier Jahreszeiten Hotel

퓌어 야흐스자이튼 호텔은 잘추부르크 중심부의  역사적인 건물에 자리하 호텔로 미라벨 궁전에 가깝고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15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조식 뷔페를 즐길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책상, 헤어드라이어를 갖춘 욕실이 마련되어 있고 바이오 매트리스가 놓인 침대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퓌어야흐스자이튼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 빌라 아우어슈페르크 Hotel & Villa Auersperg

 

호텔 & 빌라 아우어슈페르크는  잘츠부르크의 유서 깊은 중심부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린처가세 보행자 구역을 따라 조금만 걸으면, 다양한 레스토랑과 상점까지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 호텔은 옥상 테라스가 구비된 스파 공간과 멋진 정원 테라스를 자랑합니다. 추가요금으로 요가 강습과 마시지도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현지 음식, 직접 만든 요리, 유기농 식품으로 구성된 푸짐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풀 아웃 소파 베드, 평면 TV, 티볼리 음악 시스템, 미니바, 커피/차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 빌라 아우어슈페르크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아트호텔 블라우에 간스 Arthotel Blaue Gans

아트호텔 블라우에 간스는 잘츠부르크 올드타운 중심부의 14세기 건물에 위치한 호텔로 호엔잘츠부르크 성채의 산기슭에 바로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에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현대 미술이 역사적인 분위기와 어우러져 있으며, 100점 이상의 원본 작품들이 호텔 전 구역에 걸쳐 전시되어 있습니다. 호텔 전용 허브 정원 옆에 위치한 글라스 하우스에서는 10명까지 모임을 가질 수 있으며, 660년 된 와인 셀러에서 이벤트를 열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전통적인 오스트리아 요리와 잘츠부르크 요리를 선보이며, 여름에는 지중해 스타일의 정원에서 식사하실 수도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미니바, 금고,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트호텔블라우에 간스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