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시애틀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미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1. 1.

그랜드 하얏트 시애틀 Grand Hyatt Seattle

 

그랜드 하얏트 시애틀은 스페이스 니들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호텔은 사우나, 한증막, 월풀 및 스파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2,322㎡ 규모의 회의실이 딸린 구내 컨퍼런스 센터도 있습니다. 구내의 Ruths Chris Steakhouse에서 훌륭한 식사를Urbane에서는 미국식 요리를, Blue C에서는 신선한 초밥을 드실 수 있습니다. 로비에는 Starbucks Coffee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10층 이상에 자리하고 있으며, 시내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대형 전신 욕조, 부드러운 목욕 가운 및 전자식 암막 커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시애틀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하얏트 올리브 8 Hyatt At Olive 8

 

하얏트 올리브 8 웨싱턴 대학교에서 차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스페이스 니들에서는 도보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플러시 천 소재의 라운지 의자와 도시의 전망을 갖춘 실내 수영장을 자랑하며, 피트니스 센터 풀서비스 스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현지에선 난 재료를 이용한 신선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각 객실은 iPod 도킹 스테이션, 평면 케이블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Hyatt at Olive 8의 모든 객실에는 LEED 인증 설비 및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얏트 올리브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에지워터 노블 하우스 호텔 The Edgewater a Noble House Hotel

 

에지워터 노블 하우스 호텔은 피어 67 에 위치한 호텔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은 도보로 15, 스페이스 니들은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시애틀 다운타운 내 장소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기프트 샵과, 커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가스 벽난로, 마디가 많은 송판으로 제작한 가구와 가죽 의자를 갖추고 있고 무료 욕실용품이 마련된 유럽 스타일의 스파 욕실이 있습니다. 이외에 객실 내 커피 머신과 미니바가 구비되어 있으며, 시애틀 도심 또는 퓨젓사운드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에지워터 노블 하우스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르네상스 시애틀 호텔 Renaissance Seattle Hotel

르네상스 시애틀 호텔은 스페이스 니들에서 2.4km 떨어져 있으며, 호텔에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과 시애틀 센터가 자리해 있고 시애틀 수족관까지는 버스로 13분이 소요됩니다호텔은 2개의 레스토랑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커피/차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실내 욕실, /커피 메이커,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필요시 접이식 침대도 이용 가능합니다.

르네상스시애틀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워릭 시애틀 호텔 Warwick Seattle Hotel

 

워릭 시애틀 호텔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도보로 단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월풀을 갖추고 있고 시설이 잘 갖추어진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미국 북서부식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전용 줄리엣 발코니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미니바와 커피/차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워릭시애틀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