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오스트리아 비엔나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신혼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28.

호텔 브리스톨 비엔나 Hotel Bristol - A Luxury Collection Hotel

호텔 브리스톨 비엔나는 1892년에 개장한 호텔로 빈 국립 오페라 극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칼스플라츠 지하철역은 호텔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센터와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피트니스 짐도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 비즈니스 런치 및 저녁 식사를 드실 수 있고 Bristol Bar에서 오페라, 음악 등의 테마에 따른 칵테일 및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전통적인 비엔나 스타일의 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골동품과 아늑한 벽난로로 꾸며져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 목욕 가운, 미니바, 평면 TV도 제공됩니다. 서로 연결된 객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브리스톨 비엔나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파크 하얏트 비엔나 Park Hyatt Vienna

파크 하얏트 비엔나는 성 슈테판 광장과 대성당, 케른트너 스트라세등과 같은 유명한 관광지 여러 곳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와 15m 길이의 실내 수영장,  뷰티 및 바디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은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The Bank Brasserie & Bar, Living Room,Café am Hof,  Lounge에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전형적인 비엔나 스타일과 현대적인 설비의 조화로운 장식을 자랑하며, 우아하게 꾸며져 있고 에어컨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TV 및 가득 채운 미니바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파크하얏트 비엔나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게스트하우스 비엔나 The Guesthouse Vienna

 

게스트하우스 비엔나는 비엔나 중심부에 자리한 호텔로 슈테판 대성당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칼스플라츠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지상층에 자리한 브래서리 및 베이커리에서는 간단한 건강식과 갓 구운 빵 및 과자류를 즐길 수 있으며 여러 조식 옵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은 에어컨, 고급 가구, 뱅 앤 올룹슨 TV와 오디오 시스템, 거실 및 샤워 시설이 구비된 욕실을 갖추고 있고 고층 객실에서 비엔나 국립 오페라 극장과 도심의 멋진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오스트리아 와인 4, 맥주, 무알코올 음료와 차/커피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게스트하우스 비엔나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그랜드 호텔 Grand Hotel Wien

그랜드 호텔 빈은  빈 오페라 극장과 유명한 케른트너 쇼핑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5, 2, 스파 및 빈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옥상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통 일식 레스토랑인 Unkai와 미슐랭 스타를 수상한 Le Ciel by Toni Mörwald에서 최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우아한 가구, 세계 각국의 채널이 편성된 현대식 대형 평면 TV와 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2개의 세면대가 마련된 대리석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그랜드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자허 Hotel Sacher Wien

 

호텔 자허 빈은 빈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케른트너 거리 바로 옆에 자리해 있어서 비엔나의 많은 명소에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다양한 마사지와 뷰티/웰니스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Rote Bar Grüne Bar 레스토랑은 비엔나 전통 요리와 세계 각지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정교한 골동품, 유명 화가들의 오리지널 그림 등으로 세심하게 장식되어 있으며 밝고 편안한 욕실이 있습니다

 

호텔자허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임페리얼 - 럭셔리 컬렉션 호텔 Hotel Imperial - A Luxury Collection Hotel

 

호텔 임페리얼 - 럭셔리 컬렉션 호텔  비엔나 중심부에 있는 링슈트라세 대로에 바로 위치한 호텔로 호텔 건물은 1873년에 프란츠 요제프 황제에 의해 뷔프템베르크 궁전으로 지어졌습니다. 구내 비즈니스 센터는 최첨단 장비가 완비된 우아한 컨퍼런스 살롱과 현대적인 회의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는 귀중한 골동품, 실크 벽, 유서 깊은 세부 장식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사운드 시스템, 초대형 TV와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대리석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스위트 투숙객에게는 전용 집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호텔임페리얼 - 럭셔리 컬렉션 호텔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