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일본 오사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일본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6.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Hotel Hankyu International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우메다 지역의 중심부에 우메다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우아한 객실은 모두 26층 이상에 위치해 있어 오사카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LCD 위성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습기/공기청정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컴퓨터도 대여 가능합니다.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와 칫솔도 마련되어 있고 주문형 비디오 영화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레스토랑 9개와 비즈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각 객실은 LCD 위성 TV와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사우나, 도서관을 갖추고 있고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프랑스식, 중식, 일식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샹들리에가 매달린 6m 높이의 천장이 있는 바는 투숙객에게 인기 있습니다

 

호텔한큐 인터내셔널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Swissotel Nankai Osaka

546 개의 객실을 갖춘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타카시마야 백화점과 수많은 상점, 레스토랑 및 바가있는 Nankai Namba station complex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입니다 . 객실은 대부분 넓고 현대적이며, 평면 TV, 미니 바, / 커피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도시 전망이 뛰어납니다. 7 개의 레스토랑과 바에는 최상층에 이탈리아 레스토랑이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가있는 스파도 있습니다. 18 개의 이벤트 공간은 최대 1,400 명의 비즈니스 및 사교 모임에 적합하며 비즈니스 센터는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스위소텔난카이 오사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인터컨티넨탈 오사카 InterContinental Osaka

 

인터컨티넨탈 오사카  JR오사카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한 그랜드 프론트 오사카에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은 5개의 식당,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가 제공되며,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복사 및 초고속 인터넷이 설치된 PC 2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 시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Pierre 레스토랑은 아름답고 현대적인 프랑스 요리를 선보입니다. All Day Dining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기실 수 있으며, Adee Bar and Lounge는 가벼운 타파스 요리와 음료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안전 금고, 업무용 대형 책상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미니바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iPod 도킹 스테이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유리창이 있으며 슬리퍼, 목욕 가운, 칫솔 세트 및 무료 목욕용품이 제공됩니다.

 

인터컨티넨탈오사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세인트 레지스 오사카 The St Regis Osaka

세인트 레지스 오사카는 오사카의 미도스지 지역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혼마치 지하철역 바로 위에 있고 도톤보리까지는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전용 집사 서비스를 통해 관광, 저녁 식사, 행사 티켓 등을 예약하실 수 있고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 비즈니스 센터가 구내에 마련되어 있으며 일본식 옥상 정원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La Veduta에서 12층 스카이라인 전망을 바라보며 세련되고 풍성한 이탈리아 요리를 The St. Regis Bar에서 독특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Rue D'or는 프랑스 요리를 선보이며  St. Regis Terrace에서는 간단한 요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객실에는 미니바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제공되며 대형 프렌치 대리석 욕실에는 4개의 보디 제트가 딸린 샤워 시설, 전신 욕조, 빌트인 LCD TV, 고급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오사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힐튼 오사카 Hilton Osaka

힐튼 오사카는 우메다 역과 그랜드 프런트 오사카 쇼핑몰 주변의 활기 넘치는 상업, 쇼핑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오사카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고 오사카성은 차로 15,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와 5개의 식음료 매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로비에서는 Wi-Fi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조깅 트랙에서 운동하거나 온수 욕조 또는 사우나, 컨시어지 서비스와 뷰티 살롱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5층에 있는 Windows on the World 레스토랑에서 탁 트인 도시의 전망을 감상하며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도시의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넓은 객실에는 특장형 침대와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창문은 전통 후스마 판넬로 꾸며져 있으며, 일본식 유카타가 모든 투숙객에게 제공됩니다. 룸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힐튼오사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