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미국 로스앤젤레스 LA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미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24.

비벌리 힐스 호텔 The Beverly Hills Hotel

48500 제곱미터의 넓은 대지에 자리한 유서 깊은 호텔은 로데오 드라이브 (Rodeo Drive)에서 5 거리에있는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호텔은 풀서비스가 제공되는 La Prairie Spa 및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 카바나 및 전용 직원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고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기는 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과일, 주스 및 생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내의 The Polo Lounge는 유명 인사들에게 인기 있는 식사 공간입니다. 밝고 우아한 객실에는 대리석 욕실, TV 2, 미니바, 커피 메이커 및 다림질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벌리 힐스 호텔 최저

비벌리 윌셔 시즌스 호텔 Beverly Wilshire A Four Seasons Hotel

 

로데오 드라이브 맞은편에 위치한 비벌리 윌셔 시즌스 호텔 은 국제공항은 숙소에서 20km 떨어져 있으며 LA 카운티미술관은 차로 15, 선셋 스트립은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전용 카바나가 마련된 온수 욕조, 오가닉 트리트먼트, 마사지, 페이셜을 즐기실 수 있는 스파를 갖추고 있고 최신식 피트니스 기구가 완비된 피트니스 짐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미슐랭 스타를 받은 CUT Lounge는 스테이크하우스로 지중해풍 분위기 속에서 해산물 요리와 스테이크하우스 주 메뉴, 칵테일, 희귀 와인, 세계 각국의 증류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로데오 드라이브나 할리우드 힐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벌리 윌셔 시즌스 호텔 최저


페닌슐라 베벌리 힐스 The Peninsula Beverly Hills

페닌슐라 베벌리 힐스는 비벌리힐스에 위치한 호텔로 로데오 드라이브 쇼핑가에서 걸어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개인 트레이너가 있는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과 대형 옥상 수영장, 풀서비스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러 차례 수상경력이 있는 지중해식 레스토랑과 레스토랑과 인접한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 반짝이는 비벌리힐스의 저녁 하늘을 감상하며 야외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크림 톤으로 꾸며져 있으며,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및 미니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닌슐라 베벌리 힐스 최저

몽타주 비벌리 힐스 Montage Beverly Hills

 

몽타주 비벌리 힐스는 비벌리 힐스에 위치한 호텔로 호텔은 일광욕용 테라스가 구비된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 고급 스파, 살롱, 이발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로비 상점과 고급 부티크 가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The Rooftop Grill, The Restaurant, The Bar, The Cafe 등과 같은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42인치 평면 위성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서 실내 태블릿으로 호텔의 모든 편의시설 및 각종 혜택을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몽타주 비벌리 힐스 최저

호텔 에어 Hotel Bel-Air

 

호텔 에어는 LA 벨에어에 위치한 호텔로 야외 수영장,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호텔 넓은 정원에는 구내에는 풀서비스 스파인 La Prairie Sp가 있고 백조도 살고 있습니다. Hotel Bel-Air 레스토랑은 지중해식 퓨전 요리를, 정원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Bar & Lounge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정원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넓은 창문이 설치되어 있고 객실은 흰색 침구와 현대적인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파 스타일의 욕실에는 성인용 혹은 아동용 사이즈의 목욕 가운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에어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