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체코 프라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아파트 [체코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20.

호텔 레오나르도 프라하 Hotel Leonardo Prague


호텔 레오나르도 프라하는 시내 중심부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한 호텔로 카를교에서  3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은 풍성한 뷔페,  신선한 제철 재료와 현지 농산물로 요리를 준비하고 있으며, 전통의 맛과 창의성이 어우러진 고급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패밀리 스위트룸은 객실 2개와 욕실 1개로 구성되어 있고 미니바,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킹스 코트 Hotel Kings Court


호텔 킹스 코트는  프라하 중심부의  프리코페 쇼핑가 옆에 자리 잡은 5성급 호텔로 소형 수영장, 핀란드식 사우나와 한증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청 시 편안한 마사지를 예약하실 수 있으며, 피트니스 시설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ADELE Restaurant & Bar에서는 전형적인 체코 특선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여행객은 디럭스 룸을 두개 연결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위성 TV, 커피/차 및 노트북 크기 금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유로스타스 탈리아 Eurostars Thalia


프라하 중심부에 위치한 유로스타스 탈리아는  19세기에 지어진 역사적인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까를교와  바츨라프 광장에서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Library Bar에서 음료와 커피, 아치형 천장이 인상적인 레스토랑은 맛있는 지중해식 특선 요리를 선보이며다. 매일 아침 풍성한 구성의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룸을 갖추고 있고 객실은 쪽모이 세공 마루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평면 위성 TV와 무료 세면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비엔나 하우스 안델스 프라하 Vienna House Andel's Prague


안델 지구에 위치한 비엔나 하우스 안델스 프라하는  안델 지하철역과 트램역에서 가깝고  올드타운과 도심까지 대중교통으로 5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투숙객은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일광욕실, 한증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staurant Delight에서 투숙객과 일반인 모두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현지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Oscar’s Bar & Brasserie는 매일 영업하며, 오전 간식, 중식, 티타임 간식, 미식 요리로 구성된 석식을 선보입니다.  모든 객실에 에어컨, 욕실,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파트와 스튜디오에는 간이 주방, 길이가 긴 침대, 휴식 공간도 있습니다.





스메타나 호텔 프라하 Smetana Hotel Prague


프라하 중심부에 위치한 스메타나 호텔 프라하는 카를교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구시가지 광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역사 깊은 호텔로  모차르트와 카사노바가 머물던 호텔입니다. 호텔에서는 객실 내 마사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일 일품요리 조식이 제공되고  아침에 객실로 다과를 배달해드리며, 차, 커피, 청량음료, 페이스트리는 종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족여행객을 위한 2베드룸 스위트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무료 유선 인터넷, 에어컨, 미니바, 커피/차 및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건물,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