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폴란드 그단스크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폴란드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8.

쿠부스 호텔 그단스크 Qubus Hotel Gdansk


쿠부스 호텔 그단스크는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5분 떨어져 있으며 그단스크 중앙기차역은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하루 24시간 상주하고 있고  사우나, 휴식 공간,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여름철에는 보트 타기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세계 각국의 음식 및 폴란드의 제철 음식을 선보이는 풍성한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Lobby Bar에서는  칵테일과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모틀라와 강 및 그단스크 올드타운의 전망을 제공하고  방음 시설, 업무용 공간 및 소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된 현대적인 욕실 및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호텔 넵툰 Aparthotel Neptun


아파트호텔 넵툰은 그단스크 올드 타운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그단스크 글로우니 기차역은  1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며, 금고 및 수하물 보관 서비스, 관광을 위한 투어 데스크 이용이 가능하며  추가 비용으로 공항 셔틀 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금고, 미니바, 전기 주전자,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아파트는 주방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머큐어 그단스크 스타레 미아스토 Hotel Mercure Gdansk Stare Miasto


호텔 머큐어 그단스크 스타레 미아스토는 그단스크 올드타운에서  400m 떨어진 호텔로  그단스크 중앙 기차역은  5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매일 아침 다양한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현대적인 로비 바도 이용 가능합니다. 우아한 객실은  에어컨, 무료 인터넷, 미니바,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한자 호텔 그단스크 Hanza Hotel Gdansk


한자 호텔 그단스크는 그단스크 올드타운 중심가의 아름다운 모트라바 강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세인트 메리 교회 까지는 도보로 단 5분이 소요됩니다. 24시간 직원이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가 있고  사우나와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웰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지중해 요리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강이 내려다보이는 일광욕용 테라스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객실에는 휴식 공간과 32인치 LCD TV, 미니바, 커피/차가 마련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화장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청 시 목욕 가운도 제공됩니다.


호텔 보눔 Hotel Bonum


호텔 보눔 은 그단스크  올드타운의 18 세기 건물에 자리 잡고 있고  모트와 강과 유명한 크레인에서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 직원은 하루 24 시간 대기하고 있으며 자전거 및 렌터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바에서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짙은 색의 목재 가구로 우아하게 장식되어 있고 각 객실에는 평면 TV와 차 / 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