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다낭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베트남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16.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Hyatt Regency Danang Resort & Spa


하얏트 리젠시 다낭은 다낭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 중 하나입니다. 375 개의 객실을 보유한 해변가에 자리 잡은 거대한 리조트는 전통적인 베트남 식 요소가 가미된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진 객실, 스위트, 레지던스, 빌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과 스위트 룸은 야외 공간과 넓은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빌라는 전용 인피니티 풀과 완비 된 주방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호텔의 넓은 회의 공간과 리젠시 클럽 라운지는 비즈니스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시설이며 가족 단위 여행객들을 위하 키즈 클럽과 5 개의 수영장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개인 트레이너, 요가 스튜디오,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가 있는 스파는 리조트에게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빈펄 럭셔리 다낭 Vinpearl Luxury Da Nang


  빈펄 럭셔리 다낭은 아름답고 청정한 모래사장이 인상적인 논 누억 해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5개의 야외 수영장, 풀 서비스 스파와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용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Gourmet Restaurant은 풍성한 조식 뷔페와 하루 종일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Oriental Restaurant은 베트남 특선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형 객실은 멋진 바다 또는 수영장 전망이 보이는 전용 발코니와 야외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고 객실에는 46inch 평면 케이블 TV, 널찍한 라운지 공간과 요가 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푸라마 리조트 다낭 Furama Resort Danang


푸라마 리조트는 박미안 비치에 위치한 리조트로 원목 바닥과 품격있는 카펫으로 꾸며져 있고 넉넉한 휴식공간이 있는 객실에서 쉴 수 있으며 넓은 욕실은 대리석으로 마무리되어 있습니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스파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사우나나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 있는 워터 스포츠 하우스에는 윈드 서핑, 바다 카야킹, 수상 스키 장비가 마련되어 있고 해변에서는 요가와 태극권 강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식당과 까페에서는 전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호텔 Premier Village Danang Resort - Managed by Accorhotels


프리미어 빌리지 다낭 리조트 매니지드 바이 아코르호텔은   야외 인피니티 풀과 전용 해변을 갖춘 리조트로  우아하고 넓은 빌라는 전용 수영장과 널찍한 야외 테라스를 자랑하며 간이 주방과 오븐이 완비된 거실 겸 식사 공간도 갖추고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푹신한 목욕 가운이 제공됩니다.  리조트 내에는 비즈니스 센터, 구내 미니 마켓, 도서관을 갖추고 있고  무료 자전거 대여 등의 시설과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맛있는 음식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다낭 썬 페닌슐라 리조트 InterContinental Danang Sun Peninsula Resort


고급 레스토랑, 전용해변, 대형 야외 수영장, 스파를 갖춘 인터콘티넨탈 다낭 선 페닌술라 리조트는 다낭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모든 객실은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으며,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리조트의 해변 빌라는 산기슭의 아름다운 바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전용 수영장, 일광욕용 데크와 고급스러운 욕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스파 욕조와 더불어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전용 식사 파빌리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조트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환상적인 분위기에서 편하게 쉬고 싶은 여행자 특히 신혼여행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리조트입니다.


퓨전 마이아 리조트 Fusion Maia Resort


87개의 객실을 갖춘 퓨전 마이 아 다낭 다낭과 호이안 사이의 해변가에 위치한 고급 스파 리조트입니다. 건강하게 아늑하게 쉴 수 있는 것에 주안점을 둔 퓨전 마이라 리조트에서는 스파 트리트먼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빌라는 현대적이고 넓으며, 모두 전용 풀과 정원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무료이며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곳의 레스토랑에서는 맛있는 저녁 정찬을 즐길 수 있고, 차 라운지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 옆에는 바를 갖추고 있고  인피니티 풀은 해변을 내려다보고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