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하와이 마우이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하와이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15.

트라바사 호텔 하나 Travaasa Hotel Hana


트레 바사 하나는 마우이가 내려다 보이는 곳은 마우이의 한적한 외딴 동쪽 해안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투숙객은 믿을 수없는 서비스, 최고급 스파, 훌륭한 음식, 많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70개의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매끄럽게 꾸며졌으며  조용한 휴양을 위해  TV, 에어컨, 라디오 등은 객실에 없습니다.  에어컨이 없지만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합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 Four Seasons Resort Maui at Wailea


1990년 개장과 함께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는 하와이 최고의 고급 리조트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2016 년에 수백만 달러를 들여 리노베이션을 마친  383 개의 객실을 갖춘  비치리조트는 최고의 등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새 단장을 마친 객실은 넓고 대리석 욕실과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3 개의 레스토랑은 다양한 식사 옵션을 제공하며,  스파고는 마우이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2 개의 가족 친화적 인 수영장, 게임 룸, 무료 키즈 클럽, 외딴 성인 전용 오아시스 풀,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등 가족과  커플 여행객에게 인기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 스파 Hyatt Regency Maui Resort & Spa


Kaanapali Beach의 최고의 리조트 중 하나인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 스파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 레스토랑, 거대한 수영장 복합 단지, 현대적인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야외 워터 파크에는 밧줄 다리와 용암 동굴 워터슬라이드가 설치된 수영장이 있으며  휴식용 인피니티 풀, 가족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 강습, 화환 만들기 강좌, 훌라 시연, 야생 동물 관찰 투어를 구내에서 예약하실 수 있고 옥상에 있는 망원경을 통해 별을 관찰하실 수도 있습니다.  스파에서는  마사지, 바디 트리트먼트, 풀서비스 미용실, 안락한 라운지, 사우나, 한증막,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고급 스파 스위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하와이풍 장식으로 꾸며진 각 객실에 베란다, 에어컨, 다림질 시설, 안전 금고, 평면 TV, 전자 제품 충전기, 커피 머신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리츠-칼튼 카팔루아 Ritz-Carlton Kapalua


463 개의 객실을 보유한 리츠-칼튼 카팔루아 는 현대적인 객실, 최고급 레스토랑, 고급 스파, 세련된 서비스, 아름답게 꾸며진 국립 공원의 부지를 자랑합니다.  트리트먼트, 각종 전신 트리트먼트, 마사지, 페이셜 등을 제공합니다. 유산소 운동 기구와 일일 피트니스 강습을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도 운영됩니다. 호텔에는 2개의 테니스장과 3층 규모의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농구, 수영, 서핑, 부기 보드, 세일링, 카약, 아우트리거 카누, 스탠드 업 패들링, 고래 관찰, 스노클링, 하이킹을 즐길 수 있으면 셔틀을 이용해 해변, 레스토랑, 쇼핑가와 카팔루아 리조트 내 골프코스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초고속 인터넷,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 짙은 색상의 목재 바닥과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활기찬 섬 스타일의 장식과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페어몬트 케아 라니 마우이 Fairmont Kea Lani Maui


페어몬트 케아 라니 마우이는  450 개의 객실, 3 개의 수영장, 4 개의 레스토랑, 고급 스파 및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 시설을 갖춘 비치 리조트입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짐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무료 피트니스 강좌를 제공합니다. Fairmont Kea Lani, Maui에 있는 3개의 야외 수영장 중 하나는 성인 전용이며, 다른 하나에는 42m 높이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풀서비스 스파와 구내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 옆에 있는 와일레아(Wailea) 골프장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가 운행합니다.  스위트는 무료 Wi-Fi, 평면 TV와 DVD 플레이어가 비치된 거실, 침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욕실에 마련된 깊은 욕조에 몸을 담그고 iPod 도킹 스테이션을 통해 음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