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방콕 커플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리조트 [동남아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15.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 Siam Kempinski Hotel Bangkok


300 개의 객실을 보유한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는 방콕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시암 파라곤 럭셔리 몰 뒤의 시내 중심에 위치한 호텔의 우아한 객실은 해수 수영장이있는 정원 오아시스 주변에 자라잡고 있습니다.현대 태국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실크 커튼 및 그림, 미니 바 및 대형 평면 TV와 같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수영장에 직접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밝은 목재 바닥을 갖춘 밝고 잘 갖추어 진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Sra Bua by Kiin Kiin 에는 미슐랭 스타 쉐프가 있습니다.  멋진 정원과 큰 수영장으로 도시 호텔보다는  섬의 리조트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시암 켐핀스키 호텔 방콕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오리엔탈 레지던스 방콕 Oriental Residence Bangkok


오리엔탈 레지던스 방콕은 나무가  우거진  룸피니 지역에  미국 대사관과 네덜란드 대사관을 사이에 두고 위치하고 있습니다. 145 개의 고급 아파트에는 장기 투숙객과 단기 투숙객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로맨틱하고  장식은  없지만  호텔은 미슐랭 스타 출신의 주방장 Henk Savelberg 의 레스토랑이 있씁니다.  스타일리쉬한 루프 탑 수영장과 현대식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방콕 시내를 내려다 볼 수 있고 , 2 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모든 아파트에 완벽한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씁니다.  스카이 트레인에서 도보 거리에 있어서 공항에서 이동이 편리 합니다. 

오리엔탈 레지던스 방콕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Mandarin Oriental Bangkok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차오 프라야 강 유역에 위치한 랜드 마크 호텔입니다. 이 역사적인 호텔은 도시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 중 하나이며  매력을 많이 간직하고 있습니다.  368 개의 세련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지만 Garden Wing에 가장 우아한 객실이 있으며 강을 향한 발코니와 우아한 스타일 가구가 특징입니다. 미슐랭 별 2 개를 포함한 프랑스식 옵션을 포함한 여러 레스토랑이있는 최고의 편의 시설. 거대한 피트니스 센터, 스파, 테니스 코트가있는 웰빙 센터도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방콕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쉐라톤 그란데 수쿰빗 - 어 럭셔리 콜렉션 호텔 방콕 Sheraton Grande Sukhumvit - A Luxury Collection Hotel Bangkok


420 개의 객실을 갖춘 쉐라톤 그란데 수쿰빗은 수쿰빗로드의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방콕 최고의 레스토랑, 술집 및 유흥 시설과 가깝습니다. 호텔은 BTS Skytrain 및 MRT 지하철 바로 옆에 있어 시내 곳곳으로 편리하게 이동하실 수 있으며 호텔 바로 바깥에는 수백 개의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이곳의 객실은 2014 년에 보수 공사를 마쳤습니다. 고급 침구류가 준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있으며 대형 평면 TV와 업무용 책상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스파,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이 모여 있습니다. 

쉐라톤 그란데 수쿰빗 - 어 럭셔리 콜렉션 호텔 방콕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더 세인트 레지스 방콕 The St Regis Bangkok


더 세인트 레지스 방콕은 고급 쇼핑 및 식당가에서 짧은 도보 거리에있는 Ratchadamri BTS 스카이 트레인 역 옆에 위치한 고급 호텔입니다.  호텔은 대형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와 스팀 룸이있는 풀 서비스 스파, 최고의 피트니스 센터, 이탈리아 및 뉴욕 스타일의 식당, 에프터 눈 티를 즐길 수 있는 응접실, clubby St. Regis bar 를 갖추고 있습니다. 228 개의 넓은 객실은 섹시하면서도 근사하고 현대적인 톤으로 꾸며져 있으며 대리석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집사 서비스도 있습니다. 


더 세인트 레지스 방콕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