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영국 런던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유럽 허니문 추천호텔]

트레브 2018. 10. 14.

더 랭함 런던 The Langham London


깨끗하고 우아하며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춘  더 랭함 런던 호텔은 기업 고객,  여행객, 유명 인사,  허니문 커플들에게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역사 깊은 빅토리아 양식의 고급 호텔은 평면 스크린 TV와 미니 바를 갖춘 380 개의 화려하고 큰 런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과 24 시간 집사가 있습니다. 그 우아한 팜 코트는 전통적인 에프터눈 티의 발상지라고 불려지고 그 웅대 한 Artesian는 도시에서 최고의 칵테일 바 입니다. 라이브 재즈,  프랑스 / 영국 레스토랑, 원래 은행  금고로 사용되었던 실내 수영장, 아름다운 스파는 모두 매우 낭만적 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더 마일스톤 호텔 The Milestone Hotel


더 마일스톤 호텔은 런던에서 가장 유명한 부티크 호텔로 56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스트 당 2명의 직원이 있는 뛰어난 서비스, 정교하게 설계된 객실,  훌륭한 편의 시설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고급 Savoir 매트리스가 달린 침대와 평면 TV, 멋지게 꾸며진 미니 바가 있습니다. 호텔의 마호가니 벽으로 둘러싸인 Cheneston 's는 모든 식사와 하이 티 (Park Lounge 또는 Conservatory에서도 이용 가능) , 말을 테마로 한  Stables Bar에서 와인, 샴페인 및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더 고링 The Goring


더 고링 호텔은 영국 왕실에서 애용하는 호텔입니다.   프린세스 케이트가 결혼식 전날 밤에 머물렀던 곳이며, 버킹엄 궁전 방문객들은 정기적으로 숙박하는 호텔입니다.   69 개 객실은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지만 수제 카펫과  마스크 실크 벽지가 특징입니다.  24 시간 객실 내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객실 내에는 미니 바와, 차/커피 시설은 없습니다. 호텔은 럭셔리 부티크의 기본에 충실하고 세련된 바 및 라운지 고급 영국식 요리를 제공하는 Edwardian dining room 이 있습니다. 



COMO 더 할킨 COMO The Halkin


COMO 더 할킨은 모든 부분에서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41 개의 객실은 넓고  우아하고 중립적 인 색감, 가구가 깔끔하며 목재로 꾸며져 있습니다. 화려한 실내 설비로는 욕조, 안개가 끼지 않는 거울이있는 대리석 욕실, 집사 및 게스트 서비스를 호출 할 수있는 벽 콘솔 등이 있습니다. 24 시간 룸 서비스 외에도 호텔에는 미슐랭 별표 레스토랑 인 Arzak Instruction이있는 Ametsa와 스페인 요리를 제공하며 세련된 Halkin Bar는  와인 페어링, 전통 애프터눈 티와 따뜻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COMO 더 할킨 에는 스파 및 수영장과 같은 편의 시설이 없기 때문에  자매 호텔인 코모 메트로폴리탄 런던의 스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거튼 하우스 호텔 Egerton House Hotel


28개의 객실이 있는 어거튼 하우스 호텔은 아주 아름다운 럭셔리, 부티크 호텔입니다. 런던의 부유층 거주지의 나이트브리지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의 가까운 거리에는 해로드 백화점과 많은 박물관들이 있습니다.  귀족들이 거주하던 타운하우스였던 호텔의 객실은 세련되게 장식되어 있으며 넓은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피카소 (Picasso)와 마티스 (Matisse)의 작품을 즐길 수 있는 드로잉 룸에서는 에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