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숙소

호스텔월드(HostelWorld) 에서 숙소 예약하고 스카이프(Skype) 무료 크레딧 받기

트레브 2011. 10. 7.

호스텔월드(HostelWorld)에서 숙소 예약하고 스카이프(Skype) 무료 크레딧 받기

 

호스텔월드(HostelWorld)(링크)에서 호스텔 예약시 마다  스카이프(Skype)  크레딧을 무료로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스텔월드(HostelWorld)(링크) 에서 결제를 마치면 위와 같은  결제 완료 페이지가 뜹니다. 

그리고  파란 바탕에 스카이프(Skype)  무료 크레딧 충전용 번호가 보입니다.

번호를 복사하고  스카이프(Skype) 배너를 클릭하면 스카이프(Skype) 크렛딧을 입력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크레딧 충전이 완료됩니다.

1.17 유로 밖에 안 되는 크레딧 이지만  해외 여행 중 요긴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호스텔월드(HostelWorld)(링크) 에서 호스텔 예약 하실 때는 무심코 결제 창 닫지 마시고 꼭  충전용 번호 확인 하셔서 크레딧 충전하세요.



호스텔월드(HostelWorld)(링크)) 에서 호스텔 예약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호스텔월드(Hostelworld) 에서 호스텔 예약하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