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시드니 커플 여행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호주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10. 12.

샹그릴라 호텔 시드니 Shangri-La Hotel Sydney


달링 하버 와 시드니 코브의 전경을 자랑하는 샹그릴라 호텔 시드니는 시드니 최고의 호텔 중  하나입니다. 563 개의 객실을 보유한이 호텔은 고급스러운 아시아 풍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고 크고 밝은 객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마련된 대형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현대 피트니스 센터 및 고요한 스파 등을 포함한 많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볼로 울루물루 Ovolo Woolloomooloo


오볼로 울루물루 는 독창적이고  세련된  현대적인 디자인의 호텔로  원래의 산업 창고 모습을 혼합 한 호화로운 스타일의 100 개의 객실과 로프트가 있습니다. 호텔의 핫스팟인 워터바는  음식과 칵테일 메뉴, 세련된 좌석을 갖춘 멋진 라운지입니다. 실외 선덱을 갖춘 세련된 실내 수영장은  시드니 관광을 마친 후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풀먼 키 그랜드 시드니 하버 Pullman Quay Grand Sydney Harbour


세련된 1 베드룸  2 베드룸 아파트형 객실을 갖춘  풀먼 키 그랜드 시드니 하버는 녹색 정원이나  아름다운 항구를 조망하며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미니멀 한 장식, 큰 부엌,식사 공간,아늑한 거실이 있습니다. 편의 시설에는  실내 수영장, 훌륭한 레스토랑 및 세련된 바가 있으며, 모두 멋진 항구 전망을 제공합니다.



쉐라톤 온 더 파크 시드니 Sheraton on the Park Sydney


쉐라톤 온 더 파크는  557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로  시드니 중앙 비즈니스 지구의 하이드 파크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드니 타워 아이 에서 도보로 3 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풀 서비스 스파, 피트니스 센터, 뷔페 레스토랑, 바, 티 라운지, 비즈니스 라운지, 18 개의 회의실 및 21 층의 쉐라톤 클럽 라운지가 있습니다. 스탠다드 룸은 시드니에서 가장 크며, 좌석 공간과 도시 또는 공원의 탁 트인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터콘티넨탈 시드니 InterContinental Sydney


인터 콘티넨탈 시드니 호텔은 재무부로 사용되었던 19세기 유서깊은 건물에 자리잡은 호텔로된 세련된 4 층 로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서큘러 키와 식물원 사이의 항구 바로 맞은 편에 있습니다. 509 개의 객실은 화려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6 개의  레스토랑과 바, 실내 수영장, 현대적인 피트니스 공간, 스파, 15 개의 회의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으며, 도시 또는 항구 전망을 자랑합니다. 각 객실마다 위성 TV 및 미니바가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