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레이캬비크 가성비 좋은 추천 호텔 [아이슬랜드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2.

시티 파크 호텔 레이캬비크 City Park Hotel Reykjavik


시티 파크 호텔 레이캬비크는  라우가베구르는 1.3km, 할그림스키르캬 교회는 2km 떨어져 있으며   레스토랑, 쇼핑 지역과 박물관은 도보로 5분이 걸리지 않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자전거와 자동차를 대여해드립니다. 호텔은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휴식 공간이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 또는 산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클레투르 레이캬비크 Hotel Klettur Reykjavik


호텔 클레투르 레이캬비크는 주요 쇼핑 거리인 라우가베구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할그림스키르캬 교회는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고래 관람과 관광 투어 등의 예약을 도와주며 호텔에서 렌터카도 빌릴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발코니가 있는 일부 객실에서 레이캬비크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프론 Hotel Fron


레이캬비크 중심가의 라우가베구르 쇼핑가에 위치한  호텔 프론은  24시간 리셉을  운영하며  구내에서 컴퓨터도 대여할 수 있으며, 직원을 통해 레이캬비크 여행을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인근 Scandinavian Restaurant에서는 매일 아침 호텔의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미니바,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고. 아파트에는 스토브, 전자레인지, 냉장고가 구비된 전용 주방이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22 힐 호텔 22 Hill Hotel


22 힐 호텔은 레이캬비크 시내 중심가에 있으며 인기있는 루가제구르 쇼핑 거리에서 불과 100m 떨어져 있습니다.  공항, 블루 라군, 골든 서클 및 기타 관광 버스는 호텔에서 직접 출발합니다. 호텔은  풍성한 조식 뷔페와 무료 고속 무선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국제 채널이 편성 된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으며 모든 층에는 차 / 커피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포스호텔 린드 Fosshotel Lind


포스호텔 린드는 버스 터미널과 레이캬비크의 주요 거리인 라우가베구르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 셔틀이 호텔 바로 앞에 정차합니다.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 직원이 레이캬비크 주위의 인기 있는 활동을 추천해 드립니다.  호텔은 공용 인터넷 컴퓨터와 TV 라운지도 갖추고 있고 매일 아침 북유럽식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목재 또는 카펫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샤워 시설이 설치된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Hallgrimskyrkja 교회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