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몰디브 커플 여행객을 위한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몰디브 허니문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1.

길리 란칸푸시 몰디브 Gili Lankanfushi Maldives


높은 수준의 프라이버시를 제공하는  길리 란칸푸시 몰디브는 조용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로  각 커플마다 개인 집사가 배정됩니다.  화려하고 넓은 목조 방갈로는 인도양의 에머랄드 빛 바다에 바로 연결되면 일부 방갈로는 보트로만 갈 수 있습니다.   Underground Wine Cellar와 Chocolate Cave 는 400 가지가 넘는 와인을 갖추고 있으며  소믈리에의 도움을 받아 특별한 저녁 식사와 테이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개별 빌라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원 팜 아일랜드에서 석양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모 코코아 아일랜드 COMO Cocoa Island


코모 코코아 아일랜드는 길리 란칸푸시보다 더 작은 리조트로  33 개의 수중 방갈로는 조용한 휴야을 보장합니다. 웰빙을 기본 테마로 한 리조트는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입니다.  많은 투숙객은  낮에는 값 비싼 스파 트리트먼트를받으며 밤에는  정장을 차려입고 미식을 즐깁니다. 대부분의 투숙객은 신혼 부부와 커플입니다.  모든 방갈로에는 직접  바다가에 연결된 전용 덱, 몸을 담글 욕조, 샐내와 실외2 개의 샤워 실을 갖추고 있고 바다의 일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 스파 Taj Exotica Resort & Spa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 스파 는 몰디브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낭만적 인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2001 년에  개장한 리조트는 개인 집사, 개인 수영장,  수영장 옆  에텐던트 와  같은 럭셔리한 휴양을 제공합니다.  도착하자마자 직원들은 조객목걸이로 투숙객을 맞이하고 붉은 장미 꽃잎을 뿌려주며 환영 사진을 찍었습니다. 투숙객은  나무 위, 샌드바,  라군에에서 개별 저녁 식사를 즐기거나 캐비어와 금박을 얹은 피자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반얀 트리 바빈파루 바빈파루 Banyan Tree Vabbinfaru Vabbinfaru


반얀 트리 바빈파루 바빈파루의 스파와 같은 빌라는 낭만적인 리조트로 모두 전용 수영장과 야외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밤에는 부드러운 조명을 비치며, 개별 저녁 식사는 해변이나 작은 부두의 끝에서즐길 수 있습니다. 메인 레스토랑  식사 시간에 부드러운 곡을 연주되며 손님들은 식후 바로 향하거나  어둠 속에서 분홍색과 보라색 색조로 낭만적인 전용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깁니다.   Bose 사운드 시스템 ,  Banyan Tree CD , 브랜드의 향기가 있는 향초와 오일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착시 VIP 고객은 Moët & Chandon 1 병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하고, 신혼 여행객에게는 칠레산 Cabernet Sauvignon 1 병이 제공됩니다. 


앙사나 아이후루 Angsana Ihuru


앙사나 아이후루  가까운  자매 리조트인 반얀트리 바빈파루만큼 화려하지는 않지만 커플을 위해 충분히 로맨틱한 리조트입니다. 현대적이고 초가 지붕을 갖춘 빌라의 절반은 분사식 욕조가있는 야외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몰디브에서 가장 멋진 산호가 있습니다. 체크인시 환영 음료가 제공되며, 손님께서는 평화로운 모래길과 야자수를 따라  빌라까지 에스코트를 합니다. 객실은  꽃잎으로 장식된 침대, 과일 접시, 향초,  조용한 음악으로 스파와 같은 분위기를 만듭니다. 실제 스파는 객실 근처 중앙에 위치하며 마사지사들은 무료 어깨 마시지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이 해변과 산호를 즐기며 시간을 보냅니다. 아늑한 목욕 가운과 샌들이 제공되고 저녁 양초와 꽃으로 장식되는 턴 다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