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커플 여행객을 위한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싱가폴 허니문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1.

카펠라 싱가포르 Capella Singapore


카펠라 싱가포르  센토사 섬의 역사적인 식민지 스타일의 건물에 자리잡은 럭셔리 호텔입니다. 북미 정상회담이 열렸된 호텔로 한국 여행객들에 익숙한 이름의 호텔입니다.  아름다운 객실은 아시아 풍의 장식과  레인 샤워 헤드, iPod 도크 및 대형 평면 TV와 같은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춘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은 바다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많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으며 모두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색상, 단단한 나무 바닥 및 따뜻한 조명으로 모든 객실이 더욱 매력적입니다. 이 호텔에는  각 손님에게 할당 된 집사와 메르세데스 및 롤스 로이스 팬텀이 투숙객을 위해 준비되어 있고  우수한 스파가 있습니다. 싱가포르 본토와 떨어져있는이 곳은 조용하고 편안하며 로맨스를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커플들은 훌륭한 식사, 편안한 도서관 및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 풀러턴 베이 호텔 The Fullerton Bay Hotel


더 풀러턴 베이 호텔은 2010 년에 개장한 마리나 베이 해안가에있는 최신 호텔 중 하나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훌륭한 편의 시설을 갖춘이 숙박 시설로 방해받지 않은 휴양을 즐기고 싶은 커플들을위한 최고의 선택 중 하나입니다. 넓은 객실은 어두운 색상과 목재 액센트가 인상적인 남성적인 장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집트 산 면직물, 몰톤 브라운 세면 도구,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및 iPod 독을 포함한 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중창이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창문은 아름다운 만과 스카이 라인의 전망을 제공하며  욕조에 몸을 담그고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련된 옥상 바, 거대한 수영장 및 훌륭한 식사 옵션도 이용 가능합니다. 




래플스 호텔 싱가포르 Raffles Hotel Singapore


래플스 싱가포르  호텔은 투숙객이 아닌 여행자도 방문을 하는 그 호텔 그 자체로 싱가포르의 명소인 건물로 식민지 스타일의 건물은 1887 년에 문을 열었으며 대규모 개축 공사를 거친 후 1991 년에 문을 열었습니다. 다운타운의 위치는 이동에 편리해 가족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싱가포를 방문했던 영국여왕도 머물렀던 호텔로 명예의 전당이 있습니다. 박물관, 루이비통 같은 고급 상점이있는 쇼핑 아케이드, 골동품이 가득한 공동 구역, 아름다운 정원 등 수많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고 15 개의 레스토랑과 바,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고급 스파가 있습니다. . 모든 객실은 오리엔탈 깔개와 마호가니 가구를 포함한 고전적인 장식의 넓은 스위트 룸입니다. 클래식한 매력을 선호하는 커플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호텔 포트 캐닝 Hotel Fort Canning


호텔 포트 캐닝은 아름답게 복원 된 역사적인 군용 건물에 자리한 현대적인 부티크 호텔입니다. 이 20 세기 초반 건물은 완전히 개조되었으며 혁신적인 레이아웃의 아름다운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오픈 욕실과 개인용 데크가 있으며, 모두 플러시 침대, 국제 플러그 연장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훌륭한 시설로는 3 개의 수영장이 있으며(2개는 성인전용), 아시안 비스트로, 피자 바, 칵테일 라운지 및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공원으로 둘러싸인 언덕 꼭대기의 조용한 위치에 있지만 대부분의 관광 명소와 4 개의 지하철 노선과 가깝습니다.




리츠 칼튼 밀레니아 싱가포르 Ritz-Carlton Millenia Singapore


더 리츠-칼 은 싱가포르의  최고급 럭셔리 호텔 중 하나로 방대한 객실과 스위트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24 시간 비즈니스 센터,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의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 3 곳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리나 베이 지역에 위치한 호텔은, 다운타운 중심부까지 걸어서 갈 수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중립적 인 색상으로 꾸며진 고급 객실은 평면 TV와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 바는 잘 갖추어져 있으며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세인트 레지스 싱가포르 The St Regis Singapore


299 개의 객실이있는 더 세인트 레지스 싱가포르 는이 도시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낭만적 인 호텔 중 하나입니다. 광범위한 개인 미술 컬렉션에서 아름다운 객실에 이르기까지이 호텔은 섬세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편안하고 우아하며 디럭스 룸도 넓습니다. 훌륭한 도시 전망을 갖춘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대형 창문이 있고  커튼 및 조명을위한 침대 옆 컨트롤과 대형 평면 TV가 있습니다. 거대한 대리석 욕실에는 독립형 욕조 및 레인 폴 샤워기가 있습니다.  세련된 야외 수영장, 실내 테니스 코트, 고급 스파, 시티 센터로 이동시 이용할 수 있는 "Bentley Fleet"및 집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