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홍콩 커플 여행을 위한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홍콩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10.

더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The Landmark Mandarin Oriental Hong Kong


화려한 랜드 마크 호텔은 홍콩에서 가장 낭만적인 호텔로113 개의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입니다. 로비, 레스토랑 및 객실은 따뜻한 갈색과 은색 색조로 아시아 스타일로 전형적인 만다린 호텔의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요가와 필라테스 스튜디오가있는 대형 피트니스 센터, 미슐랭 스타 쉐프가 있는 프랑스 레스토랑 등 모든 편의 시설이 있고 화려한 스파의 트리트먼트 룸, 터키 식 공중 목욕탕, 수영장, 스파 카페가 있습니다. 넓고 최신 기기를 갖춘  객실에는 깊은 욕조, iPod 도킹 스테이션, 최소한 3 대의 평면 스크린 TV, Wi-Fi를 갖춘 대리석 욕실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시설, 매우 세심한 서비스로  홍콩에서 가장 낭만적인 호텔로 꼽힙니다. 




아일랜드 샹그릴라 호텔 Island Shangri-La Hotel


세계에서 가장 큰 중국 실크 페인팅과 모든 욕실의 TV를 갖춘  565 개의 구성된 호화로운 호텔은 홍콩에서 가장 우아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낭만적 인 객실에는 실크 샤워가운, 금박으로 처리 한 목재 가구, 크리스탈 샹들리에 및 대형 평면 TV와 무료 Wi-Fi 등의 첨단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편의 시설로는 야외 수영장, 완비 된 피트니스 센터 및 스파가 있습니다. 샹그릴라 호텔의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멋진 항구 전망은 그 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  호텔내에 있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은 투숙객인 아닌 많은 손님들도 방문하는 곳입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Mandarin Oriental Hong Kong


만다린 오리엔탈은 홍콩의 최고 럭셔리 호텔 중 하나이며 가족여행객과 커플에게 모두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501 개의 우아한 객실은 현대적인 중국 장식, 훌륭한 전망을 갖춘 대형 창문, 매끄러운 유리로 둘러싸인 샤워 시설과 욕조가있는 멋진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하이라이트에는 멋진 스파,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플로어 버틀러와 같은 고급 서비스와 센트럴 중심부의 편리한 위치가 있습니다. 3 개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을 포함한 다양한 식사 옵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리츠-칼튼 홍콩 The Ritz Carlton Hong Kong


리츠 칼튼 호텔의 넓은 객실에는 플러시 침대, iPod 및 iPod 도킹 스테이션, 네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및 고급 세면 도구와 같은  고급스러운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은 홍콩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102 ~ 118 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  숨 막힐듯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세련된 실내 수영장, 세련된 피트니스 센터 최고급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W 홍콩 W Hong Kong


393 개의 객실을 갖춘 W 홍콩 은 인기있는 관광 지역 인 까우룽 지역에 위치한 재미 있고 현대적인 호텔입니다. 기괴한 조각품, 팝 아트 벽화 및 밝은 색의 조명과 블리스 스파 및  밤에는 DJ가 있는 바,  W 브랜드로 유명한 펑키 한 장식이 특징이지만 다른 체인 호텔보다는 조금 더 특별하고 낭만적입니다. Bliss 스파는 아름다운 티크 욕조와 부드러운 조명으로 아주 화려합니다. 76 층의 근사한 옥상 인피니티 풀은 수영장 서비스와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밝은 녹색의 이불, 최신 디지털 기기, 세련된 슬레이트 욕실이있는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페닌슐라 홍콩 The Peninsula Hong Kong


300 개의 객실을 갖춘 더 페닌슐라 홍콩은 홍콩에서 가장 오래된 호텔입니다.  1926 년에 지어져 우아함을 갖추고 있고 21 세기의 현대적인 정교함이 잘 조화를 이루는 호텔입니다. 웅장한 로비에는 높고 금으로 장식 된 천장과 기둥이 있으며 이 로비에서 유명한 에프터눈 하이 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호텔은 6 개의 고급 레스토랑 , 실내 수영장, 도시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풀 서비스 스파,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