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그리스 아테네 가성비 좋은추천 부티크 호텔[그리스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9.
센트로텔 호텔 아테네 Centrotel Hotel Athens

센트로텔 호텔 아테네는 라리시스역에서  500m 떨어진 아테네 중심가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무료 지하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고  식당에서 매일 아침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잘 단장된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장착되어 있으며 하이드로 마사지 욕조, 위성 TV, 냉장고를 포함하고 있으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테네 로터스 호텔 Athens Lotus Hotel

아테네 로터스 호텔 은 메타소르지오 지하철 역 근처에 위치하여 이용이 편리하며,  도보 거리 내에 아테네의 명소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셉션은 24시간 운영되어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객실과 스위트 룸은  이중창, 아나토믹 매트리스, 개별적 냉난방 시설, 미니바 및 노트북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에르메스 호텔 아테네 Hermes Hotel Athens


에르메스 호텔 아테네는  플라카의 조용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타그마 지하철역 및 에르무 의 쇼핑 거리에서 불과 2 블록 떨어져 있으면 근천에 많은 식당들이 있습니다.  매일 아침 풍성한  뷔페를 제공하며 로비 바에는 42인치 TV 세트, 도서와 테이블 게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 목재 바닥과 밝은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에는 위성 TV, 미니 냉장고와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대리석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으며  발코니가 있는 객실과 대형 창문이 있는 객실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리온 아테네 호텔 Arion Athens Hotel


아리온 아테네 호텔은  모나스티라키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프시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모나스티라키 벼룩시장, 플라카, 신전을 비롯해 신타그마 광장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리셉션, 넓은 로비를 갖추고 있으며 풍성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방음 처리된 이중 창문,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 목재 바닥, 방화문이 완비된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크로폴리스를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 또는 대형 창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테네 아트리움 호텔 & 스위트 Athens Atrium Hotel & Jacuzzi Suites


아테네 아트리움 호텔 & 스위트는 아크로폴리스 및 플라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타그마 광장까지는 대중교통으로  10분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회의실, 레스토랑,  TV룸, 홈 시네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는 따뜻한 색상과 세련된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욕실에는 스파 욕조 또는 수압 마사지 샤워 시설, 목욕 가운,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인체공학적 매트리스, 이중창, 커피/차,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