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밴쿠버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캐나다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8.

빅토리안 호텔 밴쿠버 Victorian Hotel Vancouver


빅토리안 호텔 밴쿠버는 가성비 좋은 편안한 베드앤 브랙퍼스트입니다.  호텔은 원래 빅토리아 시대의 벽돌 건물로 1898 년에 지어졌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로 47개의 객실은 편히 쉴 수 있으며 현대적인 객실은 나무 마루 바닥과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유럽식 조식 및 Wi-Fi는 무료고 전용욕실이 없는 객실도 일부 있습니다. 벽난로와 안락 의자가있는 작은 로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더 버라드 The Burrard


더 버라드는 1950 년대 스타일의  친근한 분위기를 갖춘 부티크 호텔입니다. 일단 손님이 앤디 워홀 작품, 밝은 페인트로 칠한 호텔 객실 문을 갖추고 있고 무료 브루클린 크루저 자전거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감각으로 꾸며진 구내 커피 숍은  정원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고급 침구와 네스프레소 머신, 무료 Wi-Fi 접속 설비가 있으며 호텔은 뱅쿠버 아트 갤러리  및 재미있는 레스토랑과 같은 많은 문화 공연장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센추리 플라자 호텔 & 스파 Century Plaza Hotel and Spa


센츄리 플라자 호텔 & 스파는 시내 중심에 위치하며 풀 서비스 스파, 고급 레스토랑, 코미디 클럽을 비롯한 많은 매력적인 시설들을 갖추고 있으며  거대한 피트니스 센터, 구내 주차장, 실내 수영장 및 커피 숍이 있습니다. 240 개의 객실은 넓고 잘 갖춰져 있으며 많은 객실에 간이 주방과 멋진 전망이 있습니다. 


코스트 콜 하버 호텔 바이 APA Coast Coal Harbour Hotel by APA


코스트 콜 하버 호텔 바이 APA 는 밴쿠버 의 고급 지역 Seawall에서  두 블록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로 관광객과 비즈니스 여행객 모두에게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창문이있는 220 개의 현대적인 객실과  친환경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의 시설에는 캐나다의 편안한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야외 수영장 및 온수 욕조가 있습니다. 




로즈데일 온 롭슨 스위트 호텔 Rosedale on Robson Suite Hotel

로즈데일 온 롭슨 스위트 호텔은 스포츠 팬들을위한 최고의 위치인 BC Place Stadium에서 도보로 불과 5 분 거리이며, 티켓 할인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Rosie 's Restaurant and Bar는 평면 TV 앞에 펍 음식과 생맥주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 딸린 스위트 룸이 있고 평면 TV와 Keurig 커피 메이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풀이있는 작은 실내 수영장과 무료 Wi-Fi 인터넷 및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