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후쿠오카 홀로 여행객을 위한 가성비 좋는 저렴한 호텔[일본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8.

헤이와다이 호텔 아라토Heiwadai Hotel Arato


헤이와다이 호텔 아라토는 오호리 공원역에서  단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호리 공원과 후쿠오카 미술관은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는 직원이 24시간 상주하고 있고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냉장고, 전기 주전자, 녹차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유카타 가운과 욕실용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니키아 칼튼 호텔 후쿠오카 텐진Benikea Calton Hotel Fukuoka Tenjin


베니키아 칼튼 호텔 후쿠오카 텐진은   JR 하카타역, 나카스, 커낼시티 하카타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다양한 식당이 모여 있는 야쿠인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와 수하물 보관소를 운영하며 Calton Café에서 일식 및 서양식 아침 식사가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 슬리퍼, 사무용 책상,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이센카쿠 호텔 에키마에Reisenkaku Hotel Ekimae


레이센카쿠 호텔 에키마에는 JR 하카타 기차역에서 도보로 단 5분이 소요되며 후쿠오카 공항은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 가능합니다. 식당에서는 간단한 서양식 세트 메뉴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와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고 일본식 잠옷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5Residence Hotel Hakata 5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는   JR 요시즈카 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도보로 10분 미만 거리에 여러 레스토랑과 편의점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세탁기와 다림질 시설도 이용할 수 있고 추가요금으로 수화물 보관소를 이용 가능합니다.  넓은 객실은 발코니, 간이 주방, 냉장고를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욕조,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전기 주전자와 식탁이 제공됩니다.


호텔 하카타 플레이스 Hotel Hakata Place


호텔 하카타 플레이스는  JR 하카타 기차역에서 차로 10분  후쿠오카 컨벤션 센터는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고 구내 주차장은 추가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평면 TV, 전자레인지 및 냉장고를 갖추고 있고 무료 세면도구와 전기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