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샤먼(시아먼)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중국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10. 8.

씨샤인 호텔 Seashine Hotel


씨샤인 호텔은, 중산 보행자 거리와 황구 페리 마리나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차로 3~4 정거장 걸립니다. 웬자오 메트로역은 도보로 10분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렌터카, 공항 교통편 서비스, 무료 주차장도 제공합니다. 투어 데스크 직원이 여행 및 관광 상품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요리를 즐길 수 있고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과 카펫 바닥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라마다 호텔 샤먼 Ramada Hotel Xiamen


226개의 객실을 갖춘 21층의 라마다 호텔은 샤먼 기차역에서 3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나이트를럽,뷰티센터,스파욕조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와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무료 아침식사를 제공하고 바와 24시간 룸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냉난방 시설을 잘 갖추고 커피/티 메이커, 케이블 TV, 냉장고, 책상, 금고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비스 스타일 XM 중산 호텔 Ibis Styles XM Zhongshan Hotel


이비스 스타일 XM 중산 호텔은 중산로에 위치한 호텔로  황구 페리 마리나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공용라운지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요청 시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를 제공하며 티켓 서비스와 투어 예약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TV 및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 욕실,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립포트 소프트웨어 파크 호텔 Fliport Software Park Hotel


플립포트 소프트웨어 파크 호텔은 샤먼 소프트웨어 파크 서쪽에 자리한 호텔로 후안다오 가에서 차로 단 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정원에서 산책을 하거나 편안한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중식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충분한 자연 채광을 자랑하며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 업무용 책상이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기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 편안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르코 폴로 샤먼 Marco Polo Xiamen


마르코 폴로 샤먼는 샤먼 중심지에 위치한 호텔로  구랑위 페리 부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공항과 중산로행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선물 매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Café Marco는 세계 각지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제공하며, Lotus Court는 광둥요리, Shogun 레스토랑에서 일식 요리도 드실 수 있으며 스타벅스도 호텔내에 위치합니다.  객실은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