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뉴욕시 NYC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미국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9. 26.

Z 뉴욕 호텔 Z New York Hotel


롱아일랜드에 위치한 Z 호텔은 맨하탄의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부티크 호텔로 스타일리쉬한 객실은은 진회색의 튀는 벽과 펑키한 벽화로 꾸며져 있고,  통요리 창문으로 인해 쉽게 경치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지하철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맨하튼행 무료 셔틀버스, 자전거 대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로 노마드 Arlo Nomad


알로 노마드는 작지만 아름다운 호텔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320 미터 떨어진 호텔은  옥상바 The Heights에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전망하며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의 객실은 냉장고, 평면 케이블 TV, 업무용 책상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멋진 전망, 편안한 침실등으로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알로 소호 Arlo SoHo


세련된 알로 소호는 트라이 베카와 소호  사이의 세련된 허드슨 스퀘어 사이에 위치한  마이크로 호텔입니다. 바, 라운지, 작업 공간 및 325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지만 친근한 분위기를 느끼며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Bodega에서는 예술가들의 작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카페에서는 신선한 주스와 La Colombe 커피를 판매합니다. 레스토랑 Harold 's Meat + Three는 훌륭한 남부 음식을 제공하는 인기있는 장소이며 파트너를 통해 무료 요가,피트니스 수업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작지만  무료 Wi-Fi 및 맞춤형 목욕 용품을 갖추고 있으며 맨하탄의 전망과 넓은 테라스는 최고 있습니다. 



바이스로이 센트럴 파크 뉴욕 Viceroy Central Park New York


바이스로이 센트럴 파크 뉴욕은 240 개의 객실을 보유한 부티크 호텔로 센트럴 파트에서 2 블록 떨어진 미드 타운 중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객실은 Dr. Dre 사운드 시스템, 스마트 TV 및 일리 에스프레소 메이커의 Beats와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로비에는 레스토랑과 바, 센트럴 파크의 전망을 갖춘 옥상 바 및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컨시어지 서비스 및 고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