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하롱베이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크루즈[베트남 하롱베이 여행]

트레브 2018. 9. 26.

애프리콧 프리미엄 크루즈 Apricot Premium Cruise



애프리콧 프리미엄 크루즈 실내 욕실이 딸린 현대적인 전용 선실을 제공하는 크루즈로  구내에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합니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태극권 강좌 또는 요리 강습에 참여할수도 있고, 오징어 낚시, 카약 등 기타 활동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크루즈에서는 매니큐어, 페디큐어 및 탁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요청 시 테마가 있는 파티도 마련해드립니다. 크루즈 레스토랑과 바 또는 일광욕용 데크에서 시그니처 칵테일도 즐길 수 있습니다. 넓고 현대적인 객실은 각각 창문과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에어컨을 완비한 모든 객실은 나무 바닥과 수제 가구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 전화기와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핀타 크루즈 란하 베이 Lapinta Cruise Lan Ha Bay


라핀타 크루즈 란하 베이는 하롱베이 크루즈로 공항셔틀 버스를 추가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가수업,마시지,스파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파라솔, 일광욕의자 등도 갖추고 있습니다. 쿠킹 클래스, 자전거/도보 투어도 이용 가능하며, 스노클링, 낚시등의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용객실이 있고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안코라 크루즈 Ancora Cruises


하롱베이에 자리한 안코라 크루즈는 뚜언 쩌우 항에서 600m, 퀸 케이블카 정류장에서 9km 떨어진 곳에서 출발합니다. 5성급 크루즈는 에어컨과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온수 욕조와 야간 오락거리도 제공합니다.  조식 뷔페, 단품요리 조식, 영국식/아일랜드식 아침 정식을 즐겨 보십시오. 베트남식 요리와 해산물 요리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드셔도 좋습니다. 각 객실은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전용 욕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몽쉐리 크루즈 Mon Chéri Cruises


하롱의 베이차이 지구에 위치한 몽쉐리 크루즈는  퀸 케이블 카 정류장에서 1km, 하롱 빈콤 플라자에서 2.8km 떨어져 있습니다. 캇바이 국제공항은 38km 떨어져 있으며,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루즈에는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미니 골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일 조식 뷔페를 즐길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다양한 아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각종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욕조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으며, 모든 객실에 책상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잘레아 크루즈Azalea Cruise


아잘레아 크루즈는 하이퐁 시내의 곳(Got) 페리 터미널에서 출발하며, 추가 요금으로 하노이와 하롱 베이를 오가는 공용 럭셔리 미니 밴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파 센터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바에서 음료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선실은 고전적인 건축 양식을 지니고 있으며, 평면 위성 TV, 미니바,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일부 선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선실의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 및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침대 린넨도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