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멜버른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아파트 호텔[호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25.

밀라노 서비스 아파트먼트 Milano Serviced Apartments 


밀라노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퀸 빅토리아 마켓에서  450m 떨어져 있으며, 페더레이션 광장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고 트램 정류장은 150m 떨어져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전용 영화관, 테니스 코트 및 암벽 등반 벽을 보유하고 있고 사우나와 온수 스파 욕조도 이용할 수 있으며 클럽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옥상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오븐,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기 세척기 등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별도의 거실과 식사 공간에는 평면 케이블 TV와 DVD 플레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페가수스 아파트-호텔 Pegasus Apart-Hotel


페가수스 아파트-호텔은 퀸 빅토리아 마켓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  실내 온수 수영장과 온수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매일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시내 전망, 책상이 갖추어져 있으며, 간이 주방에는 냉장고, 레인지,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고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리아 페이버릿 사우스뱅크 Aria Favourite Southbank


 아리아 페이버릿 사우스뱅크는 멜버른 아쿠아리움에서 도보로 13분 멜버른 중심업무지구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조식 쿠폰을 구매하실 수 있고 A Treat of France Patisserie에서 구운 샌드위치, 계란, 베이컨 롤을 비롯해 커피와 마카롱이 포함된 조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멋진 전망을 자랑하며, 에어컨, 완비된 주방, 세탁 시설, DVD/CD 플레이어 및 헤어드라이어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로 좋은 위치,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퀘스트 그랜드 호텔 멜버른 Quest Grand Hotel Melbourne


퀘스트 그랜드 호텔 멜버른은 멜버른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해 있으며, 크라운 카지노, 사우스뱅크, 도크랜즈,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온수 수영장, 스파 욕조, 사우나가 딸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RAB Restaurant에서는 현대식 호주 요리와 다양한 와인을 즐기실 수 있으며  하루 종일 영업하는 RAB Bar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다과를 드실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됩니다. 스튜디오 및 아파트는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며, 고급 로저 & 갈렛 욕실용품,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 스테레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스튜디오와 아파트에는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아미티 아파트먼트 호텔스 Amity Apartment Hotels


아미티 아파트먼트 호텔스는 채플 스트리트 상점 및 레스토랑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옥상 수영장 및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50 명까지 수용 할 수있는 컨퍼런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이 지역의 전망과 대형 연예인 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추가요금으로 콘티넬탈 아침식사가 제공됩니다. 아파트는 DVD 플레이어가있는 케이블 TV, 완비 된 주방 및 소파가있는 넓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고 세탁 시설도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