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런던 가성비 좋은 추천 아파트 [런던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21.

핀스버리 서비스 아파트 Finsbury Serviced Apartments


핀스버리 서비스 아파트는 핀스버리 기차역과 지하철역 모두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런던 중심부까지 지하철로 15분 거리에 있어 편리합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 각종 상점, 레스토랑 및 카페가 자리하고 있고 아스널의 홈구장인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은 도보로 불과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무료 Wi-Fi, 완비된 주방, 다림질 시설 및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고 식사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아파트에는 매주 청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좋은위치, 청결한 숙소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시티 아파트호텔 데프포드 브리지 스테이션 Staycity Aparthotels Deptford Bridge Station


스타시티 아파트호텔 데프포드 브리지 스테이션은 그리니치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아파트 호텔로 도클랜드 경전철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조식이 제공되며 조식 옵션으로는 영국식 정식, 유럽식, 채식, 팬케이크 등이 있습니다. 아파트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 이내에 상점, 레스토랑, 펍 등이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샤워실을 갖추고 있고 전자레인지, 냉장고, 식기세척기, 주전자, 토스터와 같은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과 평면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로 좋은 위치, 깨끗한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센트럴 혹스턴 쇼디치 Central Hoxton Shoreditch


센트럴 혹스턴 쇼디치 런던에서 가장 세련된 지역의 중심부에 위치한 아파트 호텔로 혹스턴 오버그라운드역은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쇼어디치에서 더 다양한 레스토랑과 부티크 상점이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각각 견목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32인치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마다 2개의 호브가 있는 미니 오븐, 세탁기, 냉장고/냉동고,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브롬야드 하우스 Bromyard House 


브롬야드 하우스는 Hammersmith Apollo에서 2.6km 떨어져 있고 버스 정류장과도 가깝습니다. 아파트에는 무료 Wi-Fi 접속 설비와 완비 된 시설의 주방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침실 1 개로 구성된이 아파트는 욕조가있는 욕실 1 개 및 무료 세면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엠스테이 골더스 그린 MStay Golders Green 


엠스테이 골더스 그린은 골더스 그린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아파트는 정수기로 정수한 물,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환전소, 넷플릭스 계정이 있는 스마트 TV, 무료 Wi-Fi 등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부티크 서비스드 스튜디오를 제공하며  완비된 주방이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편안하고 깨끗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