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리장(리지앙)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중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11.

리장 구이 위안 티안 주 게스트하우스 Lijiang Gui Yuan Tian Ju Guesthouse 


리장 구이 위안 티안 주 게스트하우스는 리장 올드 타운에 자리잡은 숙소로 무푸 궁에서 200m, 스퀘어 스트리트에서 500m 떨어져 있습니다. 공용 주방에서 간단한 식사를 준비하거나 파티오에서 산책을 즐겨 보십시오. 투어 데스크에서는 관광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으며, 티켓 서비스도 제공되며 셀프 세탁기 및 건조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안전 금고, 냉장고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고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과 브랜드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장 왕푸 호텔 Lijiang Wangfu Hotel


리장 왕푸 호텔은 리장 올드타운 남문 광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뮤직 바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전신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수도 있습니다.  호텔은 렌터카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어 데스크에서는 여행 및 관광 상품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에는 나시족 모닥불 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다양한 전통 중식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동양풍 가구가 비치되어 있고 미니바와 커피/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가 구비되어 있으며 목욕 가운과 슬리퍼도 제공됩니다.


리장 왕푸 호텔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월든 호텔 Walden Hotel



월든 호텔은 리지앙 올드타운에 위치한 호텔로 마을 광장 거리와 수차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조식당에서 조식 뷔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휴식 공간과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온수 욕조,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있으며, 옷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첸 지에 인 Chen Jie Inn


첸 지에 인은 리지앙 올드 타운에 위치한 숙소로 무푸 궁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 투어데스크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객실에 주전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등으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리장 웨 투 인 Lijiang Yue Tu Inn


리지앙 올드타운에 위치한 리장 웨 투 인은 만고루,대마을 광장 거리에서 400m 거리에 있습니다.  팩스와 복사 등의 비즈니스 시설과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고 찻집, 북 바, 스낵 바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무료 조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평면 TV가 놓인 휴식 공간, 식사 공간, 에어컨, 전자레인지, 주전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한 침실과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