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서울 아산 병원 주변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트레브 2018. 9. 10.

파로스 호텔  Pharos Hotel


파로스 호텔은 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에서 불과 400m 떨어진 편리한 위치에 자리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세탁, 드라이클리닝,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투숙객은 비즈니스 센터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가까운 거리에 많은 식당이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휴식 공간,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페이토 삼성 Hotel Peyto Samseong


호텔 페이토 삼성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환전 및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에 뷔페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안전 금고 및 미니바가 제공됩니다.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GLAD Gangnam COEX Center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는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라운지, 프런트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커피 테이블,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마련된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평면 TV와 업무용 책상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과 전자 비데가 설치된 변기가 있습니다.





호텔 리베라 서울 Hotel Riviera Seoul



호텔 리베라 서울은  지하철 청담역에서 740m 떨어져 있으며, 코엑스 컨벤션 센터에서 차로 8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실내 수영장과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와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카페 비스타에서 풍성한 조식 뷔페, 더 칼라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와인앤다인에서는 아시아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카펫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휴식 공간과 목재 가구를 갖추고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금고, 헤어드라이어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리베라 서울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로사나 부띠끄 비즈니스 호텔 Rosana Business & Boutique Hotel


로사나 부띠끄 비즈니스 호텔은 석촌호수 옆에 위치한 호텔로  8호선 석촌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잠실역(2호선 및 8호선), 롯데월드, 롯데백화점까지는 차로 5분이 소요됩니다. 24시간 리셉션에서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고 세탁 및 셔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며 무료 전용 주차장이 제공됩니다. 조식,점심,저녁을 뷔페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냉난방 시설, TV, 책상, 냉장고를 갖추고 있고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