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국내

삼성 서울 병원 주변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서울 일원역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9.

파로스 호텔  Pharos Hotel


파로스 호텔은 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에서 불과 400m 떨어진 편리한 위치에 자리한 부티크 호텔입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세탁, 드라이클리닝,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투숙객은 비즈니스 센터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가까운 거리에 많은 식당이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휴식 공간,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반 플레이스 강남 Urban Place Gangnam


어반 플레이스 강남은 지하철 강남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서울 고속 버스 터미널은 차로 15분이 소요됩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객실에는 스토브와 주방용품이 구비된 주방이 마련되어 있고 평면 TV와 업무용 책상도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실 및 전자 비데가 마련된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Ibis Styles Ambassador Seoul Gangnam


강남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포스코 센터 바로 옆에 자리해 있고 엑스 단지에서 70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나 전신 스크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냉온타을 갖춘 사우나가 있으며 지하에 동전 주입식 세탁 시설과 세면도구 자판기가 있습니다. 프레쉬 365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은 제철 요리로 구성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르 바에서 파스타, 스테이크와 알코올음료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차, 케이블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소울하다 Hotel Soulhada


호텔 소울하다는 강남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로  지하철 2호선이 지나는 강남역과 역삼역이 35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 구내 레스토랑 및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구내 비즈니스 센터를 24시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작은 분수와 나무가 있는 옥상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습니다. The Soul은 매일 아침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중식과 석식으로는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레스토랑의 와인 바는 매일 밤 영업합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개별 에어컨과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고  커피 테이블이 마련된 휴식 공간도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대형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페이토 삼성 Hotel Peyto Samseong


호텔 페이토 삼성은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환전 및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에 뷔페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안전 금고 및 미니바가 제공됩니다. 샤워 시설이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GLAD Gangnam COEX Center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는 지하철 2호선 삼성역 1번 출구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라운지, 프런트 데스크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커피 테이블,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마련된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평면 TV와 업무용 책상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대형 샤워실과 전자 비데가 설치된 변기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