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나파 밸리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베드 앤 브렉퍼스트 [미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8.

캔들라이트 인 나파 밸리 Candlelight Inn Napa Valley


캔들라이트 인 나파 밸리성인 전용 베드 앤 브렉퍼스트로 1929년 건설된 영국 튜더 양식의 건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나파 밸리 와인 관광 열차가 4.8km , 나파 뮤니시플 골프장은 8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야외 수영장과 파티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코스로 조식을 즐길 수 있는데 첫 번째 코스 메뉴는 신선한 과일과 요구르트이고, 두 번째 코스 메뉴로는 팬케이크 또는 프렌치 토스트 중 선택하실 수 있고 마지막 코스 메뉴는 사철쑥을 곁들인 시금치 버섯 스트라타 등의 미식 요리입니다. 객실은 고풍스러운 디자인으로 개별적으로 꾸며져 있고, 모든 객실에 목욕 가운이 마련된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객실은 무료 Wi-Fi, 평면 TV, DVD/CD 플레이어도 갖추고 있습니다.



더 크래프츠맨 인 The Craftsman Inn


더 크래프츠맨 인  베드 앤 브랙퍼스트는 캘리포니아의 Old Faithful Geyser에서 3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손님을위한 무료 와인 시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과일, 수제 그 라 놀라 및 머핀이 포함 된 아침 식사를 즐기실 수 있고 홈 메이드 쿠키가 매일 저녁 제공됩니다. 객실은 무료 Wi-Fi, 침대 겸용 소파 및 C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천장 선풍기도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2 개의 세면대와 목욕 가운이 있습니다.




더 핑크 맨션 The Pink Mansion


더 핑크 맨션은 1875 년에 건축 된이 빅토리아 풍의 베드 앤 브랙퍼스트로 수많은 와이너리가 호텔에서 자전거로 이동 가능한 거리 내에 있습니다. Calistoga Bike Shop은이 B & B에서 400m 떨어져 있습니다.  벽난로, 실내 수영장과 크리스탈 샹들리에가있는 거실을 자랑하며  매일 아침 엄선 된 객실에서 맛있는 홈 메이드 조식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평면 TV와 DVD 플레이어가 마련되어 있고 빈티지 장식과 브라질 호두 나무 마루 바닥으로 꾸며진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과 플러시 목욕 가운이 있습니다.



사우스브리지 나파 밸리 Southbridge Napa Valley

사우스브리지 나파 밸리는 크리스토퍼 힐 미술관에서 도보로 4 분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스파에는 온수 욕조와 체육관이 있고 마사지 및 바디 트리트먼트 서비스 메뉴도 제공됩니다. 아침 식사로 패스트리, 과일 및 커피가 제공되고  Pizzeria Tra Vigne는 정통 벽돌 오븐 피자와 신선한 파스타를  Ristorante Ta Vigne는 짧은 도보 거리에 있으며 이탈리아 특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미니 바 및 커피 메이커가 기본으로 마련되어 있고 무료 Wi-Fi, 케이블 TV 및 에어컨이 있습니다.



아버 게스트 하우스 Arbor Guest House


아버 게스트 하우스는  나파 밸리 데이 스파는 도보로 3 분 거리에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마사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매일 무료로 맛있는 아침 식사와 무료 와인 및 치즈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우아한 어두운 목재 가구와 밝은 흰색 리넨을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평면 TV와 무료 스파 세면 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대형 스파 욕조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