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멜버른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호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7.

미들 파크 호텔 멜버른 Middle Park Hotel Melbourne


미들 파크 호텔 멜버른은 알버트공원 에서 1.5km, 세인트 킬다에서 2.5km 떨어져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유럽식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조화 된 고전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Wi-Fi 접속 설비, 대형 평면 TV 및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춘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미들 파크 호텔 멜버른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베스트웨스턴 멜버른 시티 Best Western Melbourne City


멜버른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멜버른 시티는 에티하드 스타디움과 크라운 카지노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옥상 일광욕용 데크, 카페, 바를 갖추고 있고 Café & Bar애서 맛있는 조식과 커피를 즐길 수 있고 라운지 바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가구, 소형 냉장고, 다림질 시설,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멜버른 시티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코즈웨이 Hotel Causeway


호텔 코즈웨이는 멜버른 중심업무지구 한가운데 위치한 세련된 부티크 호텔로 아름다운 아르 데코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번화한 버크 스트리트 몰에서 150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 상점, 카페와 레스토랑들이 밀집한 스완턴가가 자리해 있습니다. 최고층에 위치한 대규모 피트니스 센터는 유산소 장비, 종합 헬스 기구와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LCD TV, 에어컨, 커피/차, 실내 금고, 미니바, 대형 업무용 책상, 목욕 가운과 슬리퍼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코즈웨이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톨라르노 호텔 멜버른 Tolarno Hotel Melbourne


 톨라르노 호텔 멜버른은 클랜드 스트리트 갤러리들과 그랑프리 트랙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예술적인 분위기와 활기찬 색상에 독특한 예술 작품을 조화롭게 꾸며져 있습니다.


톨라르노 호텔 멜버른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리지스 세인트 킬다 Rydges St Kilda


리지스 세인트 킬다 멜번 시내 중심가에서 차로 15분, 세인트 킬다 비치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페,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전 구역에 무료 Wi-Fi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온수 수영장, 수압 마사지 스파 수영장, 한증막을 갖춘 세인트 킬다 시 바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식당에서는  따뜻하고 현대적인 식사 공간으로 종일 맛있는 일품요리 아침 메뉴와 계절 점심 메뉴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와 전용 욕실이 있고 제노비스 커피와 무료 케이블 TV가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안한 객실로 있는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리지스 세인트 킬다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