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시드니 CBD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호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7.

아모라 호텔 제이미슨 시드니 Amora Hotel Jamison Sydney



아모라 호텔 제이미슨 시드니는  서큘러 선착장, 바랑가루,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하버 브리지, 록스 지역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2곳, 바 2곳, 데이 스파,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harr Restaurant은 현대적인 호주 요리와 다양한 와인을 선보이며 Gallery Restaurant & Bar는 고풍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인터넷을 비롯한 최신 객실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초현대적인 넓은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넓고 깨끗한 수영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 Rydges World Square Sydney Hotel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은 월드 스퀘어 쇼핑센터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이나타운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피트니스 센터는 iPod 연결 장치와 빌트인 TV가 설치된 유산소 운동 기구와 같은 최신 피트니스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칵테일 바,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Sphere Restaurant은 현지에서 생산된 식재료로 조리한 아침과 저녁 식사 메뉴를 선보입니다. Square Bar는 칵테일과 다양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안전 금고, 차/커피 메이커, 다림질 시설이 마련되어 있고 각 객실은 책상과 Wi-Fi 인터넷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레이스 호텔 시드니 Grace Hotel Sydney



그레이스 호텔 시드니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와 시드니 하버브리지에 가까이 자리하고 있으며 록스와 서큘러 키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되며  QVB , 핏 스트리트 몰은 호텔 바로 옆에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가 있는 옥상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스크린 TV가 완비되어 있으며, 무료 Wi-Fi, 차/커피, 냉장고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스위소텔 시드니 Swissotel Sydney


스위소텔 시드니는 큘러 선착장, 바랑가루,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하버 브리지, 록스 지역에서 도보로  10분, 달링 하버까지는 도보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2곳, 바 2곳, 데이 스파,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harr Restaurant은 현대적인 호주 요리와 다양한 와인을 선보이고 Gallery Restaurant & Bar는 고풍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에 인터넷을 비롯한 최신 객실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초현대적인 넓은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파크로얄 달링 하버 Parkroyal Darling Harbour


달파크로얄 달링 하버는 코클 베이에 자리 잡고 있으며,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록스까지는 열차로  10분, 웨스트필드 시드니 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차이나 타운, 타운 홀 역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에는 웨이트 기구 및 요가 매트를 포함한 최신식 운동 기구가 갖춰져 있으며, 액정 TV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료 생수와 수건도 제공해 드립니다.  Barkers Restaurant은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ABODE Bistro & Bar에서 현지 제철 재료를 이용해 만든 오스트레일리아의 현대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에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업무용 책상, 고속 인터넷 및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대형 대리석 욕실도 제공됩니다. 많은 객실에서 달링 하버 또는 도심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