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런던 뮤지컬

런던 뮤지컬 시카고 (Musical Chicago) - 런던뮤지컬(London Musical) 할인 예약하기

트레브 2011. 10. 3.

 

런던 뮤지컬 시카고 (Musical Chicago) – 런던뮤지컬(London Musical) 할인 예약하기

시카고( Chicago ) 는 ?

시카고는 1920년대 시카고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로 남편과 여동생의 불륜을 목격하고 죽인 벨마 켈리와 자신 애인을 살해한 록시 하트가 감옥 안에서 변호사, 기자 등을 만나며 언론에 포장되기 시작해 마침내  무죄 반정을 받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1975 년 브로드웨이 46th Street Theatre 에서 초연한 시카고는 큰 인기를 끌고1979년 부터 는 런던공연도 시작됩니다.  오랫동안 큰 인기를 끌었던 시카고는 1996 년 리바이벌 되어 또 다시 흥행에 성공하게 됩니다. 그리고 2002년에는 영화로 제작되어 크게 인기를 끌게 됩니다. 

 

시카고( Chicago ) 의 줄거리는 ?

1920년대 중반   금주법이 발효중인 시카고에서 배우인 벨마 케리는 그녀의 남편과 여동생이 함께 침대에 누워있는 것을 목격하고 총으로 살해합니다. 그리고 다른 주인공인 록시 하트는 나이트 클럽의 코러스 싱어로  남편이 아닌 프레드라는 남자와 관계를 가져오다가 그 남자에게 다른 여자가 생기자 총으로 살해합니다. 록시는 남편에게 자신이 살해한 사람은 강도라고 속이고 남편도 자신이 죄를 뒤집어 쓰려하지만 경찰의 수사로 록시와 프레드의 관계가 드러나자 범죄사실을 시인하고  감옥으로 갑니다. 록시는 쿡 카운티 교도서에서 벨마와,리즈,애니,준,후넉,모나 라는 여죄수들과 함께 생활을 하게 됩니다.

쿡 카운티 교도소는 마마라 불리는 여자 간수가 있습니다. 마마는 벨마가 무죄로 석방이 되면 대가를 받기로 하고 마마는 대중매체에서 최고의 살인자로 선정된 벨마를 도울것을 알립니다. 매스컴을 이용해 벨마를 유명해지게 해서 다시 무대에 서게 하려 하지만 록시의 출현으로 사람들의 관심은 모두 록시에게 쏠리게 됩니다. 능력있는 변호사 빌리 플린은 벨마를 변호하다가 록시를 변호하게 됨에 딸라 벨마는 자신에게 쏠린 관심과 변호사를 가로채간 록시를   괴씸해 합니다.

빌리 플린은 록시의 사건을 맡아서 사건의 전말을 새롭게 바꾸고 타블로이드 신문을을 이용해 사람들의 동정심을 유발하게 합니다. 록시는 계획대로 각종 매체를 장식하게 되고 벨마는 잊혀져 갑니다.  벨마는 이제 자신을 기억하는 사람이 더 이상 없다는 것을 알고 되고 , 록시도 자신 역시 탐욕에 의한 꼭두각시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의지할 사람은 자신 밖이라는 것을 깨달은 록시는 기지를 발휘해 자신이 임신한 것을 꾸미게 됩니다.  ~~~~~

 

시카고( Chicago ) 의 공연장 – 개릭 씨어터 (Garrick Theatre)

       

시카고는 2011년 8월 27일까지 케임브리지 시어터에서 공연을 했지만 현재는 잠시 중단되었고 11월 11일부터 개릭 시어터에서 공연할 예정입니다.
  

1889 년 개릭 씨어터 (Garrick Theatre) 는 4개층의 800석 규모로 개장했으나 맨 꼭대기 층은 사용하지 않음에 따라 현재는 3개층에 656 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1층의 스톨(Stall)과 2층의 드레스 써클(Dress Circle) 그리고 3층의 어퍼 써클 (Upper Circle)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개릭 시어터의 주소는 2 charing cross road 로  Leicest square 역에서 130 m 정도 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시카고( Chicago ) 온라인 할인 예약 사이트

뮤지컬 시카고는 온라인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쉽게 예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런던 시어터 다이렉트 에서 예매하는 가격이 가장 저렴한 듯 합니다. 

뮤지컬 예매 사이트 링크 스톨(Stall) 드레스 써클(Dress Circle)  어퍼 써클 (Upper Circle)
London Theatre Direct  

할인가 : £39.50~

할인가 : £39.50 ~ 할인가: £30.50 ~
Theatre Tickets Direct £83.0 £83.00 £57.50
365 tickets    

할인가 : £33.99~

할인가 : £33.99~

할인가 : £33.99~

UK Theatre Tickets  £83.0 £83.00 £57.50
 

런던뮤지컬(London Musical)  관련 글

런던 시어터 다이렉트에서 런던뮤지컬 할인 예매하기
시어터 티켓 다이렉트에서 런던 뮤지컬 과 저녁을 할인 예매하여 저렴하게 즐기기
런던뮤지컬 빌리엘리엇 (Billy Elliot the Musical) - 런던뮤지컬(London Musical) 할인 예매하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