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알래스카 앵커리지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미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9. 4.

하얏트 하우스 앵커리지 Hyatt House Anchorage


하얏트 하우스 앵커리지는  설리반 아레나에서 3.6km, 데나 인 시빅 컨벤션 센터 에서 5km 떨어져 있으며 공항 셔틀버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침 호텔에서는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넓은 객실은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앵커리지 그랜드 호텔 Anchorage Grand Hotel


앵커리지 그랜드 호텔은   Imaginarium Discovery Museum과 Dena'ina Civic and Convention Centre를 포함한 많은 지역 명소의  차로 3 분 거리에, 테드 스티븐스 앵커리지 국제 공항은 5.9km 떨어져 있습니다. 유럽식 조식이 제공되며 프런트 데스크는 하루 24 시간 운영됩니다. 호텔은 세탁 및 드라이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며 구내 비지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2 베드룸 스위트 룸에는 침대 겸용 소파, 업무용 책상 및 식사 공간이 있습니다. 완비 된 주방에는 난로, 냉장고, 식기 세척기가 있습니다. 좋은 위치, 청결한 객실등으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크라운 플라자 앵커리지-미드타운 Crowne Plaza Anchorage-Midtown


크라운 플라자 앵커리지-미드타운은 앵커리지 국제 공항과 Dena'ina 컨벤션 센터에서 단 3km 떨어져 있으며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내 수영장에서 운동을하거나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아침과 저녁 식사로 전통적인 미국식 및 알라스카 식 메뉴를 제공하며 룸 서비스를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편안한 객실은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앵커리지 메리어트 다운타운 Anchorage Marriott Downtown


앵커리지 메리어트 다운타운 앵커리지 국제공항에서 8km, 기차역에서 1.6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현대적인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afé Promenade는 조식, 중식, 석식으로 풍성한 미국식 요리를 선보이며 여러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실내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모든 객실의 대형 전망창을 통해 앵커리지와 추가치 산맥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레지던스 인 앵커리지 미드타운 Residence Inn Anchorage Midtown



레지던스 인 앵커리지 미드타운은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테드 스티븐스 공항행 교통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리셉션은 월요일~목요일에 24시간 운영되고 구내에 팩스 및 복사 서비스가 제공되는 비즈니스 센터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코인 세탁 시설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호텔 내 모든 객실은 무료 유선 인터넷, 케이블 TV, 업무용 책상, 널찍한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호텔 캡틴쿡 쿡시 The Hotel Captain Cook


더 호텔 캡틴쿡 쿡시는  앵커리지 다운타운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앵커리지 박물관에서 7블럭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4개의 레스토랑, 컨퍼런스 센터, 15개의 리테일 숍을 갖추고 있고 Athletic Club에서는 마사지 서비스가 제공되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Crow’s Nest에서는 고급 프랑스/미국 요리와 다양한 와인을 맛볼 수 있고, Pantry 카페에서는 알래스카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추가치 산맥 또는 쿡만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이 카펫 바닥과 풍부한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냉장고와 무료 Wi-Fi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아름다운 전망,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