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청두(성도)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중국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9. 3.

리덴 호텔 청두 춘시 브랜치 Leeden Hotel Chengdu Chunxi Branch



리덴 호텔 청두 춘시 브랜치는 쓰촨 TV탑 및 339 쇼핑센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청두 제2인민 병원역은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일간신문, 안전 금고, 수하물 보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무료 복사 시설과 회의실 2곳도 준비되어 있으며 구내에는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중국식 및 서양식 요리로 구성된 풍성한 조식 뷔페를 비롯하여 사천식 요리, 광둥식 딤섬, 서양식 메뉴를 선보이며  객실 내에서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따뜻한 느낌의 색상으로 꾸며져 있으며, 부드러운 카펫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호텔은 6종류의 음료가 채워진 무료 미니바를 제공하며 휴식 공간과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목욕 가운, 무료 세면도구,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엘리트 호텔 청두 Elite Hotel Chengdu


엘리트 호텔 청두는 도심에서 3km 거리에 있어서 중요한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편리합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79개의 객실에는 안전금고, 미니바, 책상등의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고 욕조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루톈화 호텔 콴 자이 앨리 Lutianhua Hotel Kuan Zhai Alley


루톈화 호텔 콴 자이 앨리에서 도보로 불과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당구, 게임 룸, 찻집 등의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고  발권 서비스, 팩스 및 복사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전문 시설을 갖춘 완비 된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구내의 Xiangyuan Restaurant은 숙련 된 주방장이 훌륭한 사천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은 평면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전기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헤어 드라이어, 슬리퍼 및 무료 세면 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청두 바바오 그랜드 호텔 Chengdu Babao Grand Hotel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청두 바바오 그랜드 호텔은 24시간 룸서비스, 발렛 파킹, 회의실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내에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13개 층 109개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린랜드 비즈니스 호텔 청두 Greenland Business Hotel Chengdu


그린랜드 비즈니스 호텔 청두는 청두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피트니스센터, 렌터카 데스크, 룸서비스,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부의 레스토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고 호텔 내부 카지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30개의 객실은 편의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