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발렌시아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스페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30.

세르코텔 소로야 팔라세 Sercotel Sorolla Palace


세르코텔 소로야 팔라세는 발렌시아 의회센터에서 50 m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로 베니페리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데 개폐식 지붕이 설치되어 있어서 4계절 이용이 가능하고 온수욕조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El Dossel 레스토랑에서 지중해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고 메인 다이닝룸 및 4개의 전용 다이닝룸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Estany 카페에서는 타파스와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으며 매일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화사하고 매력적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과 평면 위성 TV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멜리아 발렌시아 Melia Valencia


 멜리아 발렌시아 호텔은 발렌시아의 의회 센터 옆에 자리하고 있으며, AVE 기차역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베니페리 지하철역은  400m 떨어져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은 매일 자정까지 운영되고 어린이를 위한 놀이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회의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qua Restaurant에서는 다양한 유럽 요리 및 스페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으며, 어린이를 위한 특별 메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The Podium 바에서는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49인치 평면 위성 TV도 마련되어 있고 모든 객실에 에어컨, 무료 Wi-Fi, 현대적인 욕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멜리아 발렌시아 상세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세나토르 파르케 센트랄 호텔 Senator Parque Central Hotel


세나토르 파르케 센트랄 호텔은 발렌시아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하티바역과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현대적인 호텔은 무료 Wi-Fi,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매일 조식 뷔페를 제공하며  바와 넓은 TV 라운지도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및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및 욕실 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청결한 객실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프리무스 발렌시아 Primus Valencia


프리무스 발렌시아 예술과 과학의 도시에서 단 600m 떨어져 있습니다. 아쿠아 멀티스파시오 쇼핑센터는 호텔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도심 및 해변으로 이동하실 수 있는 버스 정류장은 호텔에서 75m 떨어져 있습니다. 다이내믹 수영장, 냉수 수영장, 온수 욕조,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터키식 목욕탕을 자랑하는 대규모 호텔 스파 시설과 마사지와 뷰티 트리트먼트는 추가 요금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현대적인 맛이 가미된 전통적인 지중해 요리를 선보이며 야외 테라스도 자리해 있습니다. 멋진 데크 정원이 보이는 카페 겸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멋스러운 목재 바닥과 밝고 모던한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디마르 Hotel Dimar


발렌시아의 카노바스 광장에 위치한 이 현대적인 디자인 호텔은 발렌시아 대성당에서 도보로 15분,  콜론 지하철역은 호텔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짐을 갖추고 있고 레스토랑에서 유럽식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바에서는 샌드위치와 패스트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 거리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가 즐비해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우아한 장식과 목재 바닥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가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실용품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시설과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스페스 팔라우 데 라 마르 호텔 Hospes Palau de la Mar Hotel



호스페스 팔라우 데 라 마르 호텔은 19세기 건물에 자리한 호텔로 발렌시아 성당과 주변 올드타운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스파는 스파는 3개의 마사지 및 치료실을 갖추고 있고 온수 욕조, 사우나, 터키식 욕실도 마련되어 있으며, 작은 피트니스 짐도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현지 농산물과 신선한 생선을 사용한 전통 요리를 제공합니다. 퀸침대, 대리석 욕실을 갖춘 우아하고 현대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아름다운 건물,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