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시안(서안)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중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29.

시안 그랜드 뉴 센추리 호텔 New Century Grand Hotel Xi'an


시안 그랜드 뉴 센추리 호텔은 안 이슬람 거리에서 차로 12분, 시안 구러우에서는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구내 레스토랑, 스파, 웰니스 센터 또는 뷰티 살롱을 보유하고 있고 구내 전용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수하물 보관소, 환전 서비스 및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허고 각종 시설이 완비된 회의실과 게임룸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와 전화기를 갖추고 있고 각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랜드 파크 시안 Grand Park Xi'an


그랜드 파크 시안은 성벽의 남문인 용닝먼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파 센터, 대형 연회장, 미식 요리를 선보이고 2곳의 세련된 레스토랑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사우나, 게임룸도 갖추고 있습니다. Park Palace는 전통 광둥 별미 요리를 비롯해 다양한 현지 요리를 선보이고  Veranda Café에서는 세계 각지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로비 라운지에서 상쾌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분위기와 전통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 및 안전 금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서머셋 신디청 시안 Somerset Xindicheng Xi'an


서머셋 신디청 시안은  회족 거리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고 시안 대안탑은 3km 떨어져 있습니다. 사우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청 시 세탁 서비스 및 공항 셔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가족 단위의 투숙객을 위해 키즈 클럽도 운영됩니다. 객실에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완비된 주방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샤워 시설, 슬리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딸려 있으며, 수건이 제공됩니다.




그랜드 솔룩스 인터내셔널 호텔 Grand Soluxe International Hotel


그랜드 솔룩스 인터내셔널 호텔은 시안 기차역에서 500m, 공항 고속 버스 정류장에서 300m 거리에 있고 울루커우 지하철역은 도보로 6분, 시안 구러우와 회족가는 차로 15분 소요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탁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티켓 서비스, 환전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와 컨시어지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여행용 지도도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은 양식과 중식 요리를 제공하며  라운지에서 간단한 스낵과 칵테일을 맛보거나 바에서 고급 프랑스 와인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방음 시설, 온도 조절 시스템, 감미로운 음악, 평면 위성 TV, 전기 주전자, 전용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장거리 통화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힐튼 시안 Hilton Xi'an


성벽 내 및 중러우 쇼핑 지역의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힐튼 시안은  회족 거리, 시안 중러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종 시설을 완비한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비서 대행 서비스도 제공해 드립니다. 1,200㎡ 크기의 넓은 연회장과 6개의 다기능 회의실에서는 다양한 회의 및 행사를 진행하실 수 있으며 구내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객실은 넓고 깨끗한 창문과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커피/차, 소파, 고품질 시그니처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Red 레스토랑은 신선한 해산물, 제비집과 전복 등의 별미 요리를 선보이고 The China Club에서 중국요리를 들거나 Cafe Xi'an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T Lounge에서는 미식 커피와 향긋한 중국 차를 드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욕조, 별도의 대형 샤워실이 있으며, 브랜드 목욕용품이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