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골프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트레브 2018. 8. 27.

원 월드 호텔  One World Hotel , 쿠알라룸푸르 



원 월드 호텔은 원 우타마 쇼핑 센터와 반다르 우타마 MRT 역과 바로 연결된 호텔입니다. 호텔은 수영장, 테니스 코트를 갖추고 있고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짐은 남자 사우나실과 여자 사우나실을 구분하여 운영합니다.  키자니아와 선웨이 라군까지 정기 셔틀 서비스를 이용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반다르 우타마 골프코스에서 3.5km, Kelab Golf Perkhidmatan Awam에서 5.7km 떨어져 있습니다. 4곳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클럽 이용 혜택이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고급 욕실용품과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로열 출란 다만사라   Royale Chulan Damansara , 쿠알라룸푸르



로열 출란 다만사라는 페탈링 자야에 위치한 호텔로 인피니티 야외 수영장, 실내 아이스 스케이팅 링크 및 마사지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와 무료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센터와 세탁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추가 요금으로 공항 교통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Penguin Cafe는 현지 특선 요리를 선보이며, Minori Restaurant에서는 일식 요리를 즐기실 수 있고  Harlequin에서 고급 요리를  The Skater's에서는 간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Bandar Utama 9 Hole Golf Course 는 1.2 km ,  Kuala Lumpur Golf and Country Club 은 4km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소파 및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샹그릴라 라사 사양 리조트 앤 스파 Shangri-La's Rasa Sayang Resort & Spa, 페낭


샹그릴라 라사 사양 리조트 앤 스파는 21,405m² 규모의 열대 정원을 갖추고 있고  바투 페링기 비치를 내려다 보고 있습니다.  차로 20분 거리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조지타운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요청 시 리무진 공항 교통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arden Wing에는 2개의 야외 수영장이 있으며 Rasa Wing에는 성인용 수영장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Rasa Sayang Resort의 9홀 골프장, Eco Centre, Adventure Zone 와 자매 숙소에 마련된 넓은 어린이용 놀이 공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즐기거나 CHI, The Spa에서 마사지 및 아로마테라피 등의 트리트먼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Feringgi Grill은 유럽식 요리, 와인을 The Spice Market Café에서 정통 현지 요리를 맛보거나 Pinang Restaurant and Bar에서 음료도 드셔보십시오.  The Rasa Deli에서는 쿠키, 케이크, 샌드위치를 테이크 아웃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언덕이나 바다를 전망할 수 있는 넓은 객실은 나무 조각품과 다양한 색감의 직물로 꾸며져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전용 욕조와 무료 인터넷이 제공됩니다.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 Shangri-La’s Rasa Ria Resort & Spa,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라사 리아 리조트는 남중국해가 내려다보이는 자연 보호 구역에 자리한 리조트로 코타키나발루는 35km 떨어져 있고 셔틀 서비스 및 공항 교통편을 이용 가능합니다. 야외 수영장, 골프 코스, 9개의 식사 옵션을 자랑합니다.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정글 트레킹과 같은 야외 활동 및 여행 일정을 예약하실 수 있고 호텔 내 스파에서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어린이 클럽에서 즐겁게 놀 수 있으며, 탁아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에서 일본, 이탈리아, 말레이시아, 아시아의 인기 요리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해변의 바와 음악 라운지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미니바, 커피/차 메이커가 세련되게 갖춰져 있습니다. 투숙객은 전용 발코니에서 정원, 열대우림 또는 바다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고 투숙객의 편안함을 위해 고급 샹그릴라 세면도구와 목욕 가운도 제공됩니다.




더 다타이 랑카위 The Datai Langkawi , 랑카위 


더 다타이 랑카위는 해변에서 도보로 11분 거리에 있습니다.  골프장과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스파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바디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꼬 산악자전거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리조트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엘스 클럽 테룩 다타이(Els Club Teluk Datai)의 피트니스 센터와 테니스장 2곳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Gulai House는 말레이시아식 요리와 인도식 요리를 제공하고 The Dining Room은 서양 요리와 현지 인기 요리를 선보입니다. The Pavilion에서는 야외에서 태국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열대 정원을 바라보고 있으며, 거실과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드레스룸과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더 안다만 어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The Andaman, a Luxury Collection Resort , 랑카위


무성한 우림에 자리한 더 안다만 어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으며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전용 해변을 자랑하며 무료 시내 셔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스파에서 전통 마사지 서비스를, 피트니스 짐에서 제공하는 1대1 트레이닝 강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성인 투숙객들은 수상 스포츠 활동이나 인근 우림 탐험을 즐기실 수 있고  어린이 투숙객은 자연 테마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Young Explorer's Club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엘스 클럽 테륙 다타이(Els Club Teluk Datai) 골프 코스가 숙소에서 1.9km 떨어져 있습니다. The Restaurant에서 조식 뷔페와 일품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고  Tepian Laut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Japanese Restaurant에서는 정통 일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Jala Restaurant에서 스칸디나비아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거나, Beach Bar와 Jentayu Lounge에서 상쾌한 칵테일과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목재 장식, 높은 천장, 휴식 공간,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넓고 바람이 잘 통하는 객실에는 정원, 우림 또는 바다 전망의 전용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전용 수용장을 갖춘 스위트룸도 있습니다. 욕조와 레인 샤워기가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고급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