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삿포로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일본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26.

삿포로 그랜드 호텔 Sapporo Grand Hotel


삿포로 그랜드 호텔은 터널로 연결된 JR 삿포로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삿포로 시계탑과 오오도리 공원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고 국제스키장까지는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쇼핑 아케이드, 피트니스, 스파 센터를 갖추고 있고 호텔에는 기념 도서관 겸 박물관도 자리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해산물, 고급 와인 및 세계 각국의 특선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Northern Terrace에서는 디저트 뷔페를 선보이며, 벽난로가 마련된 Lobby Lounge Mizar도 운영됩니다. 객실은 에어컨, TV 및 냉장고를 갖추고 있으며 업무용 책상, 슬리퍼 및 세면도구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몬토레 삿포로 Hotel Monterey Sapporo


삿포로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웅장한 호텔 몬토레 삿포로는 시계탑과 삿포로 TV탑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20세기 초 서유럽 건축 양식으로 꾸며진 호텔은 유리 천장을 갖춘 넓은 로비를 자랑하며 수하물 보관소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estaurant Karantei는 제철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일식과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공기 청정기,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으며 객실에 비치된 스마트폰은 숙소 내부 및 외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호텔로 아름다운 건물과 좋은 위치로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몬토레 에델호프 삿포로 Hotel Monterey Edelhof Sapporo


삿포로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 몬토레 에델호프 삿포로는 시계탑과 오도리 공원에서 도보로 5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형 공중 목욕탕에 몸을 담그거나 사우나,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도 있습니다. 호텔은 휴대폰 대여 및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Restaurant Zuientei에서는 현대적인 현지 요리를 선보이며  Chinese Restaurant Saiun는 점심, 티타임 및 저녁에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햇볕이 잘 드는 쪽을 향해 있으며, 객실마다 평면 TV, 공기 청정기,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고 삿포로 시내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객실에 비치된 스마트폰은 숙소 내부 및 외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삿포로 뷰 호텔 우도리 코우엔 Sapporo View Hotel Oodori Kouen


삿포로 뷰 호텔 우도리 코우엔은 오도리 공원에서  10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니시11초메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자전거나 차량을 렌트하여 주변을 둘러보거나, 호텔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세탁 및 비즈니스 서비스도 제공되며, 구내에 연회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차분한 색상과 목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객실의 대형 창문으로는 자연광이 풍부하게 들어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스 프리미어 삿포로 파크 Hotel Mystays Premier Sapporo Park


호텔 마이스테이스 프리미어 삿포로 파크는 나카지마 공원 및 나카지마 공원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고 JR 삿포로 역까지는 지하철과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이 현대적인 숙박 시설에서는 천연 온천, 일식 전문 레스토랑, 마사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은 일식 세트 메뉴 또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객실은 냉난방 시설을 모두 완비하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냉장고와 평면 위성 TV가 비치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유카타(일본식 목욕 가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으 위치와 무료 온천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