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올란도 Orlando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력셔리 호텔, 리조트 [미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9.

디즈니스 애니멀 킹덤 로지 Disney's Animal Kingdom Lodge


호텔 경내를 자유롭게 돌아 다니는 가젤과 기린에서부터 워터 슬라이드가있는 거대한 수영장까지, 사파리를 테마로 한 디즈니스 애니멀 킹덤 로지는 아이들을 놀라게하고 즐겁게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직원들은 하루 종일 공예, 아프리카 북 연주, 기린이 어디서 왔는지에 대한 미니 레슨과 같은 아이들을위한  무료 교육 활동을 진행합니다. 여기서는 배우는 것도 재미있는 놀이입니다. 



디즈니스 윌더니스 로지 Disney's Wilderness Lodge


727 개의 객실을 갖춘  디즈니스 윌더니스 많은 가족들에게 인기 있는 훌륭한 가족 휴양지입니다.  매직 킹덤에서 불과 5 분 거리 있는 숙소는  호수 접근, 등산로, 뛰어난 수영장 및 워터 슬라이드, 무료 일일 어린이 활동, 훌륭한 피트니스 센토 및 정교한 멋진 간헐천 장식 등으로 어린이들을 매혹시킵니다.



리유니언 리조트 어 샐러맨더 골프 & 스파 리조트 Reunion Resort A Salamander Golf & Spa Resort



디즈니 랜드 남쪽 15 분 떨어진 곳에 위치한 거대한 411 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는 디즈니 랜든 외부에 있는 숙소 중 가장  비싼 콘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충분하 그 가치가 있는 숙소입니다. 아름다운 주방 시설을 갖춘 1 베드룸 빌라를 갖추고 있고 어린이들을 위한 데일리 액티비티, 워터 슬라이드가있는 잘 갖추어진 워터 파크, 수심이 얇은 놀이 공간과 상주하는 라이프 가드, 훌륭한 레스토랑, 세련된 서비스 등으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유니버셜스 하드락 호텔Universal's Hard Rock Hotel


유니버설 올랜도 리조트에  650 개의 객실을 보유한 럭셔리 하드락 호텔은 재미 있고 펑키하고 로큰롤을 테마로 한 호텔로 유니버설 테마파크 이용 시 Priority Access 를 제공합니다.  "록 스타가 되는 듯한 느낌을"을 주는 키즈 클럽, 아케이드 및 어린이 수영장을 비롯한 어린이 친화적 인 활동이 많이 있습니다.   거대한 리조트 스타일의 수영장, 광범위한 피트니스 센터,  펜더기타 대여소는 성인 여행객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현대적이며 많은 편의 설비와 현대적인 욕실이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월드 돌핀 Walt Disney World Dolphin


월트 디즈니 월드 스완과 돌핀은 올랜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 인근의 아름다운 리조트입니다. Epcot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으며 다른 대부분의 인기 테마파크까지  무료 셔틀 버스가 있습니다. 2,267개의 객실을 갖춘 대규모 복합 단지에는 17 개의 레스토랑, 5 개의 수영장, 해변 및 대형 컨벤션 센터가 있습니다.  리노베이션이 완료된 객실은 밝은 장식으로 꾸며져 있지만 청결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그랜드 사이프러스 Hyatt Regency Grand Cypress



하얏트 리젠시 그랜드 사이프러스는 올랜도의 번화 한 테마파크 중심부에 1,500 에이커의 부지에 자리 잡고있는 독립적 인 메가 리조트입니다. 815 개의 현대적인 객실에는 리조트의 수영장 공간이나  레이크 부에나 비스타가 내려다 보이는 발코니가 있어서 . Epcot 및 Magic Kingdom의 불꽃 놀이가 보입니다. 리조트는 디즈니에 인접 해 있지만,  다른 주요 테마 파크도 가깝지만 차가 필요합니다.




orlando: Get Your Guide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