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뉴욕 타임스퀘어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트레브 2018. 8. 17.

힐튼 타임스 스퀘어 Hilton Times Square


 460 개의 객실을 갖춘 힐튼의 힐튼 타임스 스퀘어는 2000 년에 개장한 호텔로 2013 년에 새 단장을 했습니다. 스탠다드 룸도 넓은 크기이고  건물 21 층에서 부터호텔이 시작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객실, 로비 및 피트니스 센터의 전망이 훌륭합니다.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더 웨스틴 뉴욕 앳 타임스 스퀘어 The Westin New York at Times Square


 2015 년 리노베이션을 마친  더 웨스틴 뉴욕 앳 타임스 스퀘어는 타임스퀘어 위치, 충분한 회의 공간, 레스토랑 및 바, 어린이를위한 24 시간 룸 서비스 메뉴를 제공합니다. 873 개의 객실은 넓고, 웨스틴의 편안한 침대, 47 인치 평면 TV, 목욕 가운 및 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더블트리 스위트 바이 힐튼 NYC - 타임스 스퀘어 DoubleTree Suites by Hilton NYC - Times Square


더블트리 스위트 바이 힐튼 NYC - 타임스 스퀘어는 뉴욕을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큰  2 베드 스위트에는 모두 풀 아웃 소파와 1 개의 킹 침대 또는 2 개의 더블 침대가 있으며 최대 6 명까지 수용 할 수 있습니다. 트렌디 한 로비 장식과 깨끗한 객실을로비 바,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및 광범위한 회의 공간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타임 스퀘어 의 멋진 경관을보실 수 있으며, 일부 객실은 멀리있는 센트럴 파크의 경치와 함께 뉴욕 시내의 스카이 라인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털 뉴욕 타임스 스퀘어 InterContinental New York Times Square


인터 컨티넨탈은 타임 스퀘어에 있는 다른  많은 체인 호텔보다 더 세련된 곳으로,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유명 요리사 Todd English가 있는 레스토랑, 24 시간 비즈니스 센터, 10 개의 지하철로의 쉬운 접근 및 매력적인 객실은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객에게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더 니커보커 The Knickerbocker


니커 보커는 타임 스퀘어 바로 옆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2015 년에 새롭게 재개장한 호텔은 330 개의 넓고 고급스러운 객실로 조명과 온도를 제어하는 침대 옆 탁자가 있습니다. 탁 트인 전망이 있고 커피 바, 훌륭한 전망을 자랑하는 인기있는 옥상 테라스, 유명 요리사 Charlie Palmer가 이끄는 고급 레스토랑, 훌륭한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더 킴튼 뮤즈 호텔 The Kimpton Muse Hotel


더 킴튼 뮤즈 호텔은 200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보유한 최신 유행의 호텔로 맨해튼의 Midtown에있는 타임 스퀘어 (Times Square)에서 0.5 블록 떨어져 있습니다. 객실은  넓으며 팝 아트 장식의 핫 핑크색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도시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편의 시설로는 무료 저녁 와인 리셉션 , 24 시간 피트니스 센터, 5 개의 회의실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스파는 없지만 실내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