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오사카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아파트 [일본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3.

유니버설 베이 콘도미니엄  Universal Bay Condominium


오사카에 위치한 유니버설 베이 콘도미니엄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1.6km 떨어져 있습니다. 각 아파트에는 에어컨과 온수 욕조도 설치되어 있으며 세탁기, 평면 TV, 소파, 책상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넓고 주방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 많습니다. 






사쿠라가와 호텔 아파트먼트 Sakuragawa Hotel Apartment


사쿠라가와 호텔 아파트먼트는 신사이바시에 위치한 호텔로   난바글리코맨 사인에서 900m, 도톤보리는 도보 10분 거리에 있으며 오사카 남바역은 700m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1 개의 침실, 모든 설비들이 잘 갖추어진 주방과  욕실이 있습니다.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호텔 아파트로 인기 있습니다. 





호스텔 아파트먼트 우메다 Hostel Apartment Umeda


호스텔 아파트먼트 우메다는 우메다 지역에 위치한 숙소로 텐신바시스지로쿠초메역 6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베드/2베드룸 아파트에는  에어컨을 갖추고 있고 평면 TV와 세탁기를 갖추고 있고 잘 갖추어진 주방을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관광명소가 많은 좋은 위치와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오스테이 우메다 호텔 아파트 Ostay Umeda Hotel Apartment 


오스테이 우메다 호텔 아파트는 우메다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오사카성은 3.1km 떨어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휴식공간, 주방등을 잘 갖추고 있으며 세탁기도 갖추고 있습니다. 신축 건물로 깨끗하고 편안하게 쉴수 있는 곳입니다. 




베리 호텔 도톤보리 Very Hotel Dotonbori


베리 호텔 도톤보리는 추오구 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글리코제과점 옥외 간판에서 700m, 난바 시티 쇼핑몰에서 800m 거리에 있습니다. 닛폿바시역은 2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스튜디오 부터 2베드룸 아파트까지 다양한 아파트가 있으며 전자레인지, 토스터, 커피 머신, 냉장고, 주전자가 구비되어 있고 식사 공간 또는 테라스가 있으며 세탁기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 시설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오스테이 구로몬 호텔 아파트먼트 Ostay Kuromon Hotel Apartment


오스테이 구로몬 호텔 아파트먼트는 난바 시티 쇼핑몰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로 닛폰바시역은 300m 떨어져 있습니다. 객실은 세탁기, 거실, 완비 된 주방 및 온수 욕조가 구비 된 전용 욕실로 구성되어 있고 아파트에는 도시의 전경을 조망할 수있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 Fraser Residence Nankai Osaka


프레이저 레지던스 난카이 오사카 난바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떨어진 아파트로 신 오사카 신칸센 역에서 지하철로 15분,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열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지던스는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서비스, 발권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사지 트리트먼트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도서관도 갖추고 있습니다. 카페에서 매일 유럽식 조식, 따뜻한 음료, 가벼운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위성 LCD TV,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 완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