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뉴델리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인도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1.

호텔 육 빌라 Hotel Yug Villa


뉴 델리의 바쁜 Channa Market  위치한 호텔 육 빌라는  Karol Bagh MRT 역에서 도보로 5 분 , 뉴 델리 기차역에서 6km, 인디 라 간디 국제 공항 에서 20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의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휴대폰 또는 비디오 게임을 대여하실 수 있고 이발소, 세탁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소도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지역 요리 및 지역 요리를 제공합니다. 타일 바닥과 짙은색 목재 가구로 꾸며진 모든 객실에는 32 인치 평면 TV와 무료 차 / 커피 메이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미니 바가 있습니다. 



트림룸 스타 플라자 Trimrooms Star Plaza


트림룸 스타 플라자는 뉴델리 역에서 약 80m 떨어져 있으며 도심까지의 거리는 500m입니다. 숙소 옥상에서 일몰을 감상할 수 있고 투어 데스크 직원이 여행 계획을 도와드립니다. 렌터카 및 24시간 환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인도, 중국, 서양식 요리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냉장고, 평면 위성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냉온수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 루팜 킹스턴 파크 Hotel Rupam Kingston Park


카롤 바흐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 루팜 킹스턴 파크은 뉴 델리 기차역과 콘넛 플레이스의 상업 및 비즈니스 지구까지 차로 10 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24 시간 룸 서비스, 투어 데스크 및 환전 서비스, 회의실 및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Aqua는 24 시간 운영되며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커피 / 차 메이커, 미니 바 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델리 55 @ 뉴 델리 레일웨이 스테이션 Hotel Delhi 55 @ New Delhi Railway Station


호텔 델리 55는 역사적인 인디아 게이트에서 단 2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세련된 호텔로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뉴 델리 기차역은 2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수화물 보관소 및 투어 데스크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정통 인도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세련되게 꾸며진 우아한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위성 TV, 차 / 커피 메이커 및 소파 좌석 공간이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온수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 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호텔 유니스타 Hotel Unistar


호텔 유니스타는 뉴 델리의 카롤 바그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뉴델리 기차역은 2km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에서는 안전 금고,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옥상 레스토랑에서는 인도, 중국, 유럽식 요리를 선보입니다.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 상품을 예약하거나 세탁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케이블 TV, 전화, 옷장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가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용품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