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브리즈번 Brisbane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호텔, 아파트 [호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8. 10.

더 세벨 브리즈번 The Sebel Brisbane


더 세벨 브리즈번은 브리즈번 CBD 중심지 내에 위치한 호텔로 퀸 스트리트 몰 주변의 시내 주요 쇼핑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온수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를 갖추고 있고 회의실, 보안 주차장, 24시간 호텔 리셉션, 24시간 룸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 바 겸 레스토랑인 The Croft House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을 완비한 다양한 종류의 호텔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1베드룸 및 2베드룸 아파트도 제공합니다. 호텔 객실에는 평면 TV, 세련된 욕실 및 업무용 책상이 갖춰져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넓은 거실, 간이 주방, 세탁 시설 및 발코니가 제공됩니다.



투웡 빌라스 Toowong Villas


투웡 빌라스은 아름다운 정원에 자리한 아파트 호텔로 투공 쇼핑 센터 에서 도보로 3 분 거리에 있으며 브리즈번 강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2 개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바비큐 공간에서 캐주얼 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고 어린이 놀이터 및 수하물 보관소가 있습니다. 아파트는 주방시설, 세탁기, 에어컨, 평면 위성 TV 및 DVD 플레이어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투웡 센트럴 모텔 아파트먼트 Toowong Central Motel Apartments



투웡 센트럴 모텔 아파트먼트는 투공 마을 쇼핑 센터에서 도보로 2 분 거리에 있으며 Regatta Ferry Terminal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바베큐 시설 및 차량 및 트레일러 무료 옥내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유럽식 조식이 제공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넓은 아파트는 전자 레인지와 냉장고가있는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각 스튜디오는 전용 발코니와 8 개의 케이블 채널이 편성 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크스 212 마거릿 Oaks 212 Margaret

브리즈번 강이 내려다보이는 오크스 212 마거릿은 브리즈번 식물원 옆에 자리해 있으며, 브리즈번 중심업무지구에서 도보거리에 있습니다.  온수 수영장, 일광욕용 테라스와 피트니스 센터를 자랑하며 취사 가능한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1베드룸과 2베드룸 아파트로 구성된 107개의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스타일로 장식된 넓은 아파트에는 각종 시설이 완비된 세련된 주방과 전용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 아파트에서는 멋진 도시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멋진 야경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스프링 힐 뮤즈 Spring Hill Mews

스프링 힐 뮤즈는 시내 중심가에서 도보로  10 분 거리, 센트럴 기차역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브리즈번 강에서 도보로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햇볕이 잘 드는 테라스와 바베큐 공간이 있고 무료 보안 주차장을 호텔 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 도서관은 손님들이 즐길 수있는 도서 및 DVD를 제공합니다. 아파트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며 도시, 정원 또는 거리 전망이있는 2 개의 전용 발코니가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세탁 시설과 식기 세척기 및 전자 레인지가있는 완비 된 주방이 있으며 거실 공간에는 8 개의 케이블 채널을 시청할 수있는 LCD TV와 DVD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인 온 더 파크 Inn on the Park


인 온 더 파크는 브리즈번 강에서 도보로 2 분, 리버 캣 페리 부두에서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씁니다.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무료 보안 지하 주차장, 게임 룸 및 드라이 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아파트는 브리즈번 강 도시 및 공원 지대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주방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