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골프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태국여행 추천숙소]

트레브 2018. 8. 4.

앙사나 라구나 푸켓 Angsana Laguna Phuket


앙사나 라구나 푸켓은 방 타오 베이 의 북서쪽에 위치한 리조트입니다. 거대한 부지에 있는 거대한 수영장과 해변 클럽, 라군에서의 수상 스포츠가 포함됩니다. 객실은 넓고 현대적이고 쾌적하며 세련된 욕실과 아름다운 전망,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몇 분 거리에 있는 라구나 푸켓 골프 클럽 (Laguna Phuket Golf Club)까지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얀 더 리조트 후아힌 Banyan The Resort Hua Hin


후아힌  남쪽에 위치한 반얀 더 리조트 후아힌   72 개의 빌라를 갖춘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심플하고 현대적인 각 빌라에는 주방이 있으며 모두 전용 수영장 또는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해안은 차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인근 골프 코스를 소유하고있어  많은 투숙객들이 골프를 치러 방문합니다. 어린이를위한 대형 스플래시풀과 바와 다이닝 공간을 갖춘 세련된 레스토랑 인 Coral이 있으며 리조트에는 델리 및 선물 가게가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소피텔 크라비 포키트라 골프 & 스파 리조트 Sofitel Krabi Phokeethra Golf and Spa Resort


276 개의 객실을 갖추논 고급 리조트는 크라비에서 가장 큰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9 홀 골프 코스와 태국 최대의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서 골프와 수영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인기가 많은 리조트입니다. 해변이 길 건너편에 있고 우아한 객실과 스위트 룸은 심플하고 시원하며  매우 넓습니다.  리조트는 커플, 비즈니스 여행객, 가족에게 인기 있으며 테니스 코트와 스파에서 어린이 액티비티, 여러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반얀트리 푸켓 Banyan Tree Phuket


반얀 트리 푸켓은 거대한 정원에 100 개 이상의 게스트 빌라를 갖추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조 석호와 안다만 해의 아름다운 전망이 있는 빌라는 넓으며 온수 욕조 또는 수영장이있는 전용 야외 공간, 디자이너 가구 및 베개 메뉴와 같은 고급스러운 시설을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리 레슨, 보트 타기, 키즈 클럽, 여러 레스토랑, 모래 사장, 자유형 수영장, 요가 카리브 해의 올인클러시브 리조트 수준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골프 코스, 자전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촬영을 위한 아기 코끼리도 리조트 내에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