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멋진 루프탑 풀이 있는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싱가폴 옥상 수영장 호텔]

트레브 2018. 8. 3.



마리나 베이 샌즈 Marina Bay Sands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루프탑 풀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피니티 풀 중 하나입니다.  고급스러운 옥상 수영장은 3 개의 건물 호텔 전체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싱가폴 스카이 라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고 멋진 사진을 찍을 수도 있어서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찾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인피니티 풀로  최고의 싱가포르 옥상 수영장입니다. 수영장이 혼잡 해지면 테라스 반대편 옥상에있는 자쿠지 중 한 곳에서 휴식을 취하고 정원과 만의 모든 바다의 수많은 화물선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지만  옥상에는 여러 바와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나우미 호텔 Naumi Hotel


화려한 부티크 호텔 인 나우미 호텔의 루프탑 풀 은 싱가포르의 고급스럽고 아늑한 인피니티 옥상 수영장입니다.  Bugis ditrict 에 있으며, 많은 핫한 바 와 레스토랑이 인근에 있으며 도심 시내 중심가 바깥에 조금 떨어져있어 모든 스카이 스크래퍼를 배경으로 멋진 싱가포르 스카이 라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티크 호텔로서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이 호텔은 조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완벽한  인피니티 풀입니다.





더 웨스틴 싱가포르 The Westin Singapore


더 웨스틴 싱가포르는 싱가포르에의 금융지구에에 위치한 호텔로 최고의 럭셔리 루프탑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수영장에서  싱가폴  스카이 라린과 바다 사이에서 환상적인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차분하고 조화로우며, 일광욕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더 풀러턴 베이 호텔 The Fullerton Bay Hotel


더 풀러턴 베이 호텔의 옥상에 위치한 현대적이고 크고 고급스러운 루프탑 풀은 상당히 낮은 고도 임에도 마리나 베이와 도심의 스카이 라인의 멋진 전망감상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에 들어서면 해변 클럽이나 옥상 정원에 있다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테라스와 옥상 수영장을 둘러싼  환경은 아주 아름답습니다.  호텔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루프탑 풀이지만,  루프탑 바는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호텔 젠 오차드게이트웨이 싱가포르 Hotel Jen Orchardgateway Singapore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쇼핑 거리인 Orchard Rd에서 숨겨진 호텔 젠 오차드게이트웨이 싱가포르는  거대한 루프탑 데크와 싱가포르 최고의 옥상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녹지, 대나무 오두막과 세련된 일광욕 의자가있는이 곳은 붐비는 도시에서 휴식과 조화를 이루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