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국 칭다오(청도)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중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4.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Qingdao Farglory Residence


파글로리 인터내셔널 플라자내에 위치한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는 우쓰 광장과 올림픽 세일링 센터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푸산수오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고 회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투어 데스크 직원이 관광 여행 상품도 예약해드립니다. 292개의 넓은 객실에는 풍부한 자연 채광과 신선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는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있어서 바다와 시내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무료 유선 인터넷, 다리미, 평면 TV를 갖추고 있고 세탁기와 냉장고, 전자레인지와 스토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칭다오 그랜드 뉴 센추리 호텔  Qingdao Grand New Century Hotel  


칭다오 그랜드 뉴 센추리 호텔은  칭다오 경제 기술 개발 구역의 중심부에 자리한 호텔로 골든 비치와 실버 비치에서 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고 탁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데스크와 비즈니스 센터도 이용이 가능하고  미용실과 풋 테라피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스 중국식, 일본식,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미니바 및 차/커피를 제공하고 도시 또는 바다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하워드 존슨 캉다 플라자 칭다오 Howard Johnson Kangda



하워드 존슨 캉다 플라자 칭다오는 골든 샌드 비치에서 6.4km 떨어져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일품 요리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수하물 보관소와 상점이 있으며, 무료 주차도 가능합니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과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고 전기 주전자도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와 목욕 가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서 산의 경관을 즐기실 수 있고, 미니바, iPod 도킹 스테이션, 휴식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쉐라톤 칭다오 리캉 호텔 Sheraton Qingdao Licang Hotel


칭다오 리창 지구에 위치한 화려한 쉐라톤 칭다오 리캉 호텔 은 라오산 숲 국립공원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뷔페식 레스토랑이 있고 회의 시설, 티켓 서비스 및 투어 데스크가 있으며  호텔 주차장의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온수 욕조 및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고식사 공간에는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가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욕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호수와 산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시설 멋진 전망으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윈덤 그랜드 칭다오 Wyndham Grand Qingdao



윈덤 그랜드 칭다오는  칭다오 북역에서 차로 15분, 칭다오 비어 시티와 스라오런 해수욕장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분수, 빌라를 비롯해 독특한 유럽 스타일의 정원이 마련되어 있고 완비된 피트니스 짐, 24시간 실내 온수 수영장, 스쿼시 공간, 스누커 공간 및 게임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하여 총 320개의 화려한 객실에는 고급 침구가 마련되어 있고 정원과 분수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층에 투숙할 경우, 익스프레스 체크인 및 늦은 체크아웃 서비스를 비롯해 조식, 24시간 커피/차, 해피 아워 스낵, 일일 세탁 서비스가 제공되는 Executive Lounge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