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골프 여행 추천 럭셔리 리조트 [베트남 골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7. 1.

앙사나 랑코 Angsana Lang Co /후에 Hue 


앙사나 랑코는 229개의 객실을 갖춘 럭셔리 비치 리조트입니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분위기의 리조트는 다낭 공항과, 호이안, 후에에서 차로 1시간 떨어진 져 있지만 무려 셔틀버스를 제공합니다.   리조트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호이안과 후에를 방문하지 않더라고 즐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 스위트 룸 및 로프트는 세련된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수영장과 넓은 야외 공간이있어 바다와 석호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300 미터 길이의 거대한 수영장은 아름다운 나무들, 꽃들, 관목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쿠션처리 된 라운지 의자와 파라솔은 길을 따라 펼쳐져 있습니다. 넓은 모래 사장 해변은 수영장 바로 너머에 자리 잡고 있으며 모래 사장에서 휴식을 취할 수있는 라운지 의자와 파라솔을 제공합니다.  비치 발리볼을하거나 카약 및 제트 스키와 같은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개의 테니스 코트와  Nick Faldo 가 설계한 18 홀 골프 코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는 자연 채광되는 밝은 공간에서 각종 트레이닝 장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룸에는 당구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Angsana Spa는 일반적인 스파 트리트먼트뿐만 아니라 시그널 하이드로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 스파 Diamond Bay Resort & Spa / 나짱 Nha Trang


342개의 객실을 갖춘 다이아몬든 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캄란 국제공항과 나트랑 시내에 있는 대형 관광 단지 내에 있는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의 객실은  조금 낡았지만 넓고 잘 꾸며져 있으며, 가든이나 바다를 전망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는 즐길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세 곳의 레스토랑과 네 곳의 바는 모든 이들을 만족할 만한 음식을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 셔틀 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서 나트랑 시내도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골프, 테니스, 두곳의 해변, 거대한 수영장, 스파, 그리고 여러곳의 이벤트 공간등이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18 홀 골프 코스는 산과 바다 사이에 위치하고있어 두 곳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테니스, 배구, 자전거 , 축구를 즐길 수 있으며, 걷기와 달리기에 좋은 트랙도 마련되어 있고 거대한 현대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거대한 수영장은 두 개의 해변 중 하나 옆에 있으며 야자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홀리데이 비치 다낭 호텔 & 리조트 Holiday Beach Danang Hotel & Resort


홀리데이 비치 다낭 호텔 &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 비치 클럽 및 바, 미케 비치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는 우아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별미에서 베트남 전통 음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4개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고 리조트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내에는 무료 공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 및 웰니스 센터를 자랑하며 운동을 즐기실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도 운영하고 비즈니스 센터와 연회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트에는 2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상주하며 전용 체크인 및 체크아웃, 수하물 보관소, 투어 데스크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 대여 및 공항 교통편은 요청 시 추가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모든 객실은 현대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넓은 휴식 공간, 업무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슬리퍼 및 푹신한 목욕 가운도 제공됩니다.  인근의 Bana Golf Club  18홀 골프코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골프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빈펄 리조트 나트랑 Vinpearl Resort Nha Trang



빈펄 리조트 나트랑은 아름다운 섬 Hon Tre 에 위치하고 있는 485개의 객실을 갖춘 리조트입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의 객실은 평면 TV,  미니바, 전기주전자를 잘 갖추고 있으며 발코니는 바다, 정원을 전망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에서는 성인과 어린이를 만족시킬 만한 여러 종류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곳의 레스토랑과 바,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이 있습니다. 테니스, 수상 스포츠,  배구 등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고, 피트니스 센터도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야외 풀장은 아주 크고 , 어린이를 위한 구역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리조트 옆에는는 인기 있는 테마파크인 빈펄파크가 있습니다.  리조트는 섬에 있기 때문에 나트랑 시내로 가려면 항상 보트를 이용해야 합니다.  리조트 내에는 18홀의 빈펄 골프클럽이 있습니다. 





빈펄 리조트 & 스파 푸꾸옥 Vinpearl Resort & Spa Phu Quoc


해변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빈펄 리조트 & 스파 푸꾸옥는  야외 수영장 및 전용 해변 구역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연회장을 운영하고 있고 스파와 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은 추가 요금으로 렌터카, 공항 교통편 및 셔틀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3곳에서 맛있는 현지 음식과 서양식 요리를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객실은 우아한 가구로 장식되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에어컨, 옷장, 실내 금고, 미니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워터파크, 키즈클럽이 있고 탁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서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입니다. 빈펄  리조트 단지에는 27홀의 빈펄 골프 클럽 푸꾸옥이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