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코타키나발루 공항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리뷰 [프라이오리티 패스 이용 가능 라운지]

트레브 2018. 6. 29.

코타키나발루 공항에는 PP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Plaza  Premium Lounge  가 있습니다.

국내선과 국제선 터미날 양쪽에 다 라운지가 있는데 국제선 터미날에는 3층 출발홀 게이트  B3 근처에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06:30~01:00  입니다.

라운지는 큰 규모는 아니지만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전원콘센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운지 안에는 샤워실도 한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루 종일 땀 흘렸던 여행객들이 많아서 샤워실은 사용자가 많아서 조금기다려야 합니다.

상큼하게 샤워를  하고 나서 음료를 즐깁니다. 냉장고에 준비된 음료수는 탄산음료와 물입니다.  맥주나 와인은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자유롭게 먹을 수 있는 준비된 음식은 빵과 샐러드 입니다. 


밖에 준비된 음식은 별로 없지만   메뉴에 있는 6가지의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스파게티도 적당하게 살 삶아졌고 소스가  잘 어울립니다.

배가 부르니  인터넷을 즐기며 비행시간을  기다려 봅니다. 

준비된 음식 종류가 많지 않은 것은 조금 아쉬었지만 생각보다 공간은 넓었습니다.  하루 일정을 마치고 샤워를 하고 비행시간을 기다리며 쉬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PLAZA PREMIUM LOUNGE -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Kota Kinabalu International)

운영 시간 매일 06:30 - 01:00.

위치: 에어사이드(Airside) - 3층 국제선 출발 홀, 게이트 B3 근처

시설: TV, 음료, 에어컨, 샤워실, 신문/잡지, 항공편 정보 모니터, 전화,  Wi-Fi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