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끄라비 krabi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리조트 [태국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28.

더 나인 호텔 @ 아오낭 The Nine Hotel @ Ao Nang


더 나인 호텔 @ 아오낭 는 관광여행객은 물론 비즈니스 여행객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로 Nopparat 해변과 Fossil Shell Beach는 차로 10 분 이내의 거리에 크라비 국제 공항까지는 30 분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수하물 보관소 및 룸 서비스는 호텔에서 이용하실 수 있고 요청시 공항 교통편을 제공해드립니다. 다이빙, 스파, 마사지 및 수상 스포츠와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 차 세트 및 휴식 공간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카푸친 호텔 The Capuchin Hotel


 더 카푸친 호텔dms 해변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으며 끄라비 복싱 경기장에서 800m, 끄라비 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 구내 상점과 세탁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고  무료 공용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발코니,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과 맛있는 음식으로 인기 있습니다. 




아오낭 파라다이스 리조트 Aonang Paradise Resort


해변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는 아오낭 파라다이스 리조트는 끄라비 공항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과 정원 전망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고 리조트에서 암벽 등반, 자연 트레일 탐험 등의 액티비티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Restaurant Bird of Paradise에서 현지 및 아시아 특선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영장 바와 로비 라운지는 음료를 제공합니다.렌터카와 셔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태국 장식과 전통적인 태국 장식이 혼합되어 있고 각 객실에는 에어컨, 전용 욕실과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생수와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와 DV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쇼핑하기 편리한 위치의 리조트로 멋진 전망으로 인기 있습니다. 



파카사이 리조트 Pakasai Resort


아오낭 비치 근처의 열대 정원에 자리잡은  파카사이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옥상에  인피니티 풀이 완비되어 있고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수영장 카페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Adora Spa는 다양한 마사지, 아로마테라피와 바디 트리트먼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주스 바가 마련된 최신식 피트니스 센터와 아담한 도서관도 자리해 있으며, 산악 자전거를 대여하여 주변 지역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 제공되는 전통 태국 과자와 허브 차를 맛보거나 태국 공예품 제작 시연과 태국 전통춤을 포함한 구내 활동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나무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무성한 정원 전망이 보이는 널찍한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 샤워 시설이 구비된 실내 욕실, DVD 플레이어 등의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아침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선라이즈 트로피칼 리조트 Sunrise Tropical Resort


라일레이 해변에 자리잡은 선라이즈 트로피칼 리조트는 해변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프라 낭 비치에서 도보로 15분, 크라비 국제공항에서는 약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투어 데스크에서 여행 일정을 계획하실 수 있으며 트레킹, 카약, 스노클링 및 암벽 등반과 같은 활동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해변가 레스토랑에서 태국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진미로 아침, 점심,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고  야간에는 해산물 바비큐를 드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은 욕실용품을 구비한 실내 욕실, 위성 TV,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넓은 휴식 공간 및 전용 파티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푸 비치 호텔 The Phu Beach Hotel



아오낭 해변에 위치한 더 푸 비치 호텔은 아오낭 끄라비 복싱 경기장에서 걸어서 17분 이내의 있으며 끄라비 국제공항은 숙소에서 1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도 완비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책상, 주전자, 안전 금고, TV를 비롯해 샤워 시설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딸려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 멋진 수영장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