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캐나다 밴쿠버 VANCOUVER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밴쿠버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6. 20.

호텔 르 솔레일 바이 이그제큐티브 호텔  Hotel Le Soleil by Executive Hotels


호텔 르 솔레일 바이 이그제큐티브 호텔은 퍼시픽 센터 몰에서  400m 떨어져 있고 호텔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시티 센터 스카이트레인역이 있어서 밴쿠버 공항과 리치먼드 도심 방면 열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호텔 옆 YWCA에 개인 트레이너, 한증막, 수영장 등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가 있어서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은 구내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으며, 24시간 리셉션이 운영됩니다. 모든 객실에는 42인치 평면 TV, 별도의 거실 공간과 업무용 책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아베다 세면도구, 목욕 가운과 슬리퍼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잉글리시 베이 인 베드 & 브렉퍼스트 English Bay Inn Bed and Breakfast



잉글리시 베이 인 베드 & 브렉퍼스트는 밴쿠버 전망대는 3km 거리에 있고 BC 플레이스는 차로 11분 거리에 있으며 스탠리 파크까지는 도보로 5분이 소요됩니다. 정원을 갖추고 있으며, 테라스에는 지붕이 딸린 휴식 공간도 있습니다. 객실에서 조식이 제공되는데  조식에는 오믈렛, 프렌치 토스트 및 신선한 과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관의 모든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이 있습니다.



오베르주 벤쿠버 호텔 Auberge Vancouver Hotel


밴쿠버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고급 호텔 오베르주 벤쿠버 호텔은 개스타운은 800m 떨어져 있으며 밴쿠버 컨벤션 센터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온수 욕조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터키식 목욕탕을 갖추고 있고 탁구 및 스쿼시 코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구내에 투어 데스크도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유럽식 조식을 제공합니다. Lion's Pub에서는 피시 앤 칩스, 미트 로프, 버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 Wi-Fi, 냉장고, 전자레인지가 제공되고 평면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 커피 메이커가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목욕 가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항구 또는 산의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스텔 호텔 밴쿠버 The Listel Hotel Vancouver


해변에서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는 리스텔 호텔 밴쿠버는 스탠리 파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밴쿠버 시티 센터 스카이트레인 역과 밴쿠버 컨벤션 센터는 호텔에서 모두 도보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리셉션은 24시간 운영되며, 호텔 곳곳에 지역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현지 음식과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케이블 TV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게 꾸며진 각 객실에는 책상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커피/차도 제공됩니다.





조지안 코트 호텔, BW 프리미어 컬렉션 Georgian Court Hotel, BW Premier Collection


조지안 코트 호텔, BW 프리미어 컬렉션은 밴쿠버 도심 중심부, BC 플레이스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퀸 엘리자베스 극장은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온수 욕조, 한증막도 있고 구내에 자리한 Frankie’s Italian Kitchen과 Frankie’s Bar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37인치 평면 TV, 커피 메이커와 비크만 1802 목욕용품이 제공됩니다.




더 세인트 레지스 호텔 The St. Regis Hotel


더 세인트 레지스 호텔은 밴쿠버 시티센터 스카이트레인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밴쿠버 컨벤션 센터는 도보로 10분, BC 플레이스 경기장은 1km 거리에 있습니다.  2개의 구내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한  부티크 호텔은 오믈렛, 베이컨, 소시지 등이 포함된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구내 비즈니스 센터는 무료 인쇄 및 팩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시어지 서비스와 탁아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며, 로비에 무료 신문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평면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이 제공되고 책상, 휴식 공간도 갖춰져 있습니다. 커피 메이커와 스타벅스 커피도 마련되어 있고 모든 객실에서 국제 전화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